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특허 등록

풍력 발전장치 특허 등록하고 권리 보호 받을 수 있었던 노하우는

2023.06.01

 

 

 

 

발명의 명칭 : 풍력 발전장치

 

특허출원번호 :  1020220086582 (특허출원일: 2022년07월13일)

 

특허등록번호 :  1024997540000 (특허등록일: 2023년02월09일)

 

특허권자 :  이 O O, 양 O O / 경상북도 안동시 , 경기도 남양주시

 

발명자 : 이 O O, 양 O O /  경상북도 안동시 , 경기도 남양주시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본 발명은 풍력 발전장치에 관한 것으로, 전후로 관통된 공기통로를 기준으로 상하좌우에 직교하는 변이 형성되 고, 수직회전중심을 기준으로 회전 가능한 사각 틀 형상의 메인 프레임과, 공기통로의 좌우를 따라 하나 이상이 배치되어 상하로 길이를 갖고,

 

공기통로를 다수의 열로 좌우 분할하는 한 쌍의 수직 프레임과, 공기통로의 상하 를 따라 하나 이상이 배치되어 좌우로 길이를 갖고, 수직 프레임과 교차되어 상기 공기통로를 다수의 열로 상하 분할하는 한 쌍의 수평 프레임 및, 공기통로에 개별적으로 설치되고, 공기통로를 통과하는 바람의 힘을 전기에너 지로 변환시키는 발전기를 포함한다.

 

경상북도 안동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고객과 소통하는 변리사

 

경상북도 안동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해당 기술에 대해 이해하고 특허출원을 도와줄 수 있는 변리사. 특허사무소를 알아보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홈페이지에 성공사례를 공개하며 실제 진행과정, 결과를 전달하고 있는 테헤란을 발견하였는데요. 

 

특허법인 테헤란의 변리사 1차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는 '친절한 상담, 필요할 때 진행되는 담당 변리사와의 전화 통화, 피드백에 끌려 출원을 결정하셨습니다. 

 

물리적 거리가 멀다는 이유로 ' 실력있는 변리사' 선임의 기회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인터넷 상으로도 얼마든지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건은 2022년 07월에 특허출원이 되었습니다.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하신 의뢰인은 신속하게 특허등록을 하여 사업에 활용하고자 하였습니다.

 

테헤란에서는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특허출원 및 특허우선심사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우선심사 신청을 진행하고 약 6개월 후 의견제출통지서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보정서를 철저히 준비하여 제출하였고, 2023년 02월 09일 등록결정서를 받았습니다.

특허출원 등록 가능성을 확인하였을 때, 등록확률이 현저히 떨어진다면 출원을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심사에서 거절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걸절을 받지 않기 위해서는 선행연구조사에서부터 제대로 조회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런 행동은 여러분의 특허출원 등록 성공률을 떨어뜨리는 행동입니다.

 

어떻게 해야 등록을 받을 수 있을지 변리사의 컨설팅을 받아보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경력10년 이상의 노련한 변리사가 여러분의 고민해결을 해드리며, 변리사 출신의 변호사와의 협업을 통해 특허에 대한 분쟁 및 침해 관련해서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테헤란 변리사와의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등록 가능성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허의 전반적인 부분을 책임지고 해결할 수 있는만큼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윤웅채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