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특허등록

해산물을 이용한 햄버그 스테이크의 제조방법 특허등록을 마친 고양시 고객의 성공 스토리

2023.05.16

 

발명의 명칭 : 해산물을 이용한 햄버그 스테이크의 제조방법

 

특허출원번호 :   1020220038272 (특허출원일 : 2022년03월28일)

 

특허등록번호 :   1025142400000 (특허등록일 : 2023년03월22일)

 

특허권자 : 김ㅇㅇ / 경기도 고양시

 

발명자 : 김ㅇㅇ / 경기도 고양시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본 발명은 해산물을 이용한 햄버그 스테이크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소고기, 돼지고기, 양파, 후추, 흑설탕, 생강즙, 간장, 소금 및 버터를 혼합하여 반죽을 제조하는 원료혼합단계, 상기 원료혼합단계를 통해 제조된 반죽을 성형하는 성형단계, 상기 성형단계를 통해 제조된 성형물의 상부면에 해산물을 개재하는 해산물 개재단계, 상기 해산물개재단계를 통해 해산물이 개재된 성형물에 식물성 오일을 도포하는 오일도포단계 및 상기 오일도포단계를 통해 식물성 오일이 도포된 성형물을 가열하는 가열단계로 이루어진다.

상기의 과정을 통해 제조되는 햄버그 스테이크는 해산물이 갖는 다양한 맛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영양성분이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오일도포과정을 통해 육즙의 손실이 최소화되어 우수한 기호도를 나타낸다.

경기도 고양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여러분야를 진행한 특허등록 경험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의뢰인은, 해산물을 이용한 햄버그 스테이크의 제조방법에 관한 
특허출원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관련 업무사례 경험을 갖춘 변리사, 특허사무소를 검색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장치 및 방법뿐만 아니라 BM특허/인공지능/기계/화학/플랫폼 등

 

여러 분야와 관련하여 업무사례를 두루 갖춘 테헤란을 보게 되셨고, 이러한 강점에 신뢰를 느껴 1차 무료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당소와의 1차 무료 상담은 변리사와 진행하게 되며, 단 한번의 상담 신청만으로

 

담당 변리사가 배정됨으로써 전문성을 느낄 수 있었던 바, 의뢰인은 당소와의 특허출원을 결정하셨습니다

 

 

해당 건은 2022년 03월에 특허출원이 되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의뢰인은 최대한 빠르게 특허등록을 받고자 하였고,


당소에서는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특허출원과 함께 우선심사를 신청하였습니다. 

 

우선심사 신청을 진행하고 약 4개월이 지난 뒤, 의견제출통지서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에 담당 변리사는 거절이유에 대한 타당성을 확인하는 한편, 중간사건 극복을 위해  

 

명세서를 보정하는 등의 방향을 제안하였고 의뢰인과의 협의 끝에 보정서를 제출하였으며

 

특허청 심사관은 테헤란이 제출한 의견서와 보정서의 내용을 살펴본 후,  

 

거절이유가 해소되었다고 판단, 2023년 02월 27일에 특허등록 결정을 내렸습니다.

특허등록 가능성을 확인하였을 때, 등록확률이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면 출원 진행을 하기 앞서 해야 할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특허등록을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 컨설팅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이에 테헤란은 경력 10년의 노련한 변리사와의 직접 상담을 하며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특허등록 가능성을 확인 및 제대로 컨설팅을 받아 고객인 만족할 수 있는 등록을 받을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특허등록 절차 진행에 있어 언제나 끝까지 책임지고 함께 하며, 심사 중 중간사건이라는

 

문제가 발생해도 추가비용 없이 초기 수임료만을 받고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테헤란의 이야기를 더 듣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이상담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