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사례
상표등록
서울시 용산구 고객의 STYiLES 의류 상표출원 등록 성공 스토리
상표명칭 : STYiLES
상표출원번호 : 4020220174711(출원일 : 2022년12월16일)
상표등록번호 : 4020230039031(등록일 : 2023년03월20일)
상표권자 : (주)스타일컨ㅇㅇ /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제 25 류
의류, 유니폼, 신발, 양말, 의류용 장갑, 스포츠의류, 겉옷, 티셔츠, 하의(의복), 스커트, 속옷, 스웨터, 방수용 재킷 및 팬츠, 의복용 벨트, 등산복, 골프복, 머니벨트(의류), 방한용 마스크(의류), 모자, 목도리,
서울특별시 용산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전문성, 등록률
서울특별시 용산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상표등록을 마친 뒤 사업을 시작하고자 했습니다.
‘수도권에서 변리사를 찾는 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고민을 하셨고, 테헤란은 서울/부산/수원에 지점이 있다는 점을 확인하시어 연락을 주셨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에는 상표 등록과 관련한 업무사례와 등록률이 공개되어 있었기에 충분히 신뢰할 만한 곳이고 전문성을 갖춘 변리사가 있음을 확신하셨다고 합니다.
해당 건은 2021년 09월에 상표출원이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에 거주하고 계신 의뢰인은 상표등록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사용하고자 하시는 상표를 확인 후 상표등록 가능성을 검토, 결과를 전달드렸는데요.
21년 09월 14일에 상표등록 출원서를 제출하였고,
22년 01월 25일에 상표전문보고서를 받았으며,
23년 02월 27일에 상표등록 결정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가 있다면 그것에 걸맞은 브랜딩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아이디어가 연약한 것처럼 브랜딩 또한 연약하여 모방에 취약합니다. 후발주자가 모방하면 고객을 빼앗기게 되며, 수익률을 떨어뜨립니다.
그러므로 모방에 대처할 수 있는 상표권 확보가 필수적입니다.
테헤란은 고객의 ‘현재 사업’을 정확히 표현하는 품목이나 업종을 생각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올바르게 브랜드에 쌓일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을 깊이 생각하여 사업의 확장성을 고려합니다. 그 후 지식재산권 전문 변호사와 협업하여 고객의 상표에서 생길 수 있는 분쟁과 소송을 관리합니다.
이에 테헤란은 경력 10년 이상의 노련한 변리사분들이 상표등록을 끝까지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상표등록에 있어 직접 상담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만큼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테헤란은 독점을 만듭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