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특허등록

용인특허사무소, 변리사 찾던 고객, 테헤란에서 방법특허에 성공한 사례!

2021.10.22

방법특허등록

발명의 명칭 : 메세지 서비스 제공 방법
특허출원번호 : 1020200097599 (2020.08.04)

특허등록번호 : 1022691690000 (2021.06.18)

특허등록사항

메세지 서비스 제공 방법이 제공되며, 요청 단말로부터 메세지 발송요청 이벤트를 수신하는 단계, 메세지 발송요 청 이벤트 내에 포함된 적어도 하나의 페이지를, 선택 또는 클릭되면 하나의 페이지가 활성화되는 적어도 하나의 단위 영역과 연동되도록 구성하는 단계, 적어도 하나의 단위 영역이 세트로 하나의 메세지를 이루도록 메세지를 형성하는 단계 및 형성된 메세지를 메세지 발송요청 이벤트 내에 포함된 수신 조건을 만족하는 적어도 하나의 수 신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합니다.

특허등록과정

본 건은 경기도 용인시에 거주하시는 고객께서 당소에 의뢰, 출원하여 특허 등록에 성공한 메세지 서비스 제공 방법에 관한 특허입니다.

고객께서는 당소의 실제 고객 사례를 보시고는 전면 비대면 출원이 가능하다는 것에 놀라셨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직접 만나서, 특허에 대해 상담하고 진행 상황을 알 수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반신반의하며 당소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당소에서는 어떤 시스템으로 특허 등록을 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지,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출원 가능성이 있는지 등, 

변리사가 직접 상담으로 안내드렸고, 고객께서는 바로 당소의 수임을 결정하여 주셨습니다.

변리사와 고객이 직접 상담, 소통하도록 되어있는 당소의 시스템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고객께서는 빠른 출원으로 빠른 권리취득을 원하셨기에, 우선심사신청의 안내와 함께 우선심사로 진행되었습니다.

비록, 한번의 중간 사건이 발생하여 한 번의 의견제출통지서를 발부받았지만, 

당소의 노하우가 담긴 의견서와 보정서로 이를 극복, 등록에 성공했습니다.

고객께서는 당소의 막힘없는 소통과 비대면 진행에도 원활하게 진행된 특허 등록을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맺음말

테헤란의 특허 등록률은 98%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어떻게 하면 고객의 비즈니스와 더 잘 맞는 특허가 될지 테헤란은 늘 고민합니다.

 

또한 법무법인 테헤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출원부터 등록, 분쟁까지 모두 책임집니다.

 

고객께서 마음편히 사업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테헤란은 고객의 권리를 만듭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김신연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