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특허 등록

단 한차례도 테헤란에 방문하지 않았지만 어떠한 불편함도 없이 특허등록에 성공한 주식회사 엔플라스틱!

2021.02.26

등록 특허

발명의 명칭 : 클라우드 기반 QR 코드 및 수납박스를 이용한 수납정리 서비스 제공 방법

특허출원번호 : 1020200037016 (2020.03.26)

특허등록번호 : 1021674940000 (2020.10.13)

기본 사항

해당 수납정리 QR 코드 앱은 수납박스나, 서랍에 QR 코드 스티커를 부착하고, QR코드를 인식하면 서랍을 열어 내용물을 일일이 확인하지 않더라도, 앱 상에서 쉽게 내용물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는 정리 서비스 앱입니다.

각 가정 뿐만 아니라 재고 관리가 필요한 사업장에서도 손쉬운 재고 관리와 정리에 획기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행 과정

해당 건 의뢰인께서는 사업상 매우 바쁘셨고 해당 사업지와의 거리 때문에 테헤란에 힌 번도 방문하지 못하셨습니다.

전화와 메일로 모든 업무를 진행한 것이죠.

의뢰인께서는 "메일로 등록을 진행했지만 피드백이 매우 빨랐고, 질문을 하면 보통 당일, 혹은 그 다음날에는 답변이 왔다. 또한 특허가 중간에 반려되었는데 그에 대한 피드백도 매우 빠르고 정확했고, 내용 공유도 잘 되었다. 어려운 내용이 많았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 잘 해주신 점이 좋았다. 그렇기 때문에 사업 때문에 서울까지 방문하지 못했지만 전혀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 라고 말씀을 해주시며 상당히 만족해하셨습니다.

당소의 노하우로 중간 사건을 무사히 극복하고 사업에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특허권을 취득한 의뢰인께서는 현재 등록받은 특허권을 발판삼아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중에 계십니다.

맺음말

테헤란은 비즈니스에 잘 활용되는 특허를 만들기 위해 고민합니다. 이러한 고민이 반영된 논리적인 언어로 문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특허청과의 줄다리기에 항상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해 치열하게 논쟁합니다.

거기에서 저희의 일이 종료되지는 않습니다. 지식재산권 전문 법무법인 테헤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권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집니다.

여러분 사업의 성공을 위해, 비즈니스를 돕습니다.

테헤란은 독점을 만듭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김신연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