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특허 등록

BM특허는 테헤란! 광주광역시 소재 소프트웨어 주식회사의 어플 원격 테스트 특허권 취득 성공 사례!

2021.02.26

등록 특허

발명의 명칭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원격 테스트 서비스 제공 방법

특허출원번호 : 1020200072493 (2020.06.15)

특허등록번호 : 1021731370000 (2020.10.27)

기본 사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원격 테스트 서비스 제공 방법이 제공되며, 클라이언트에서 접속하는 경우 기 저장된 테 스트 응용프로그램의 실행화면을 표시하도록 하는 단계, 클라이언트로부터 적어도 하나의 테스트 단말의 기종 및 OS(Operating System) 정보를 선택받는 단계, 클라이언트로부터 적어도 하나의 테스트 단말에서 테스트 응용프로 그램이 실행될 시간을 설정받는 단계 및 설정된 시간에 적어도 하나의 테스트 단말에서 테스트 응용프로그램이 실행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합니다.

진행 과정

광주광역시에서 소프트웨어 주식회사를 운영하는 의뢰인께서는 경쟁업체의 모방을 막기 위해 최대한 빠른 특허권 취득을 원하셨습니다.

이에 당소는 확실한 우선심사를 위하여 전문기관에 선행기술조사를 의뢰했는데요.

이 덕분에 해당건은 우선심사를 통해 빠르게 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일반 특허보다 훨씬 난이도가 높고 심사가 까다로운 BM특허의 특성상 이번 출원건도 마찬가지로 중간사건을 겪게 되었는데요.

당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성된 의견서와 보정서가 심사관으로부터 받아들여져 해당 건 의뢰인께서는 무사히 특허등록을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

등록받은 특허권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사업을 운영중이신 의뢰인께서는 현재까지도 상당히 만족하고 계십니다.

맺음말

테헤란은 비즈니스에 잘 활용되는 특허를 만들기 위해 고민합니다. 이러한 고민이 반영된 논리적인 언어로 문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특허청과의 줄다리기에 항상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해 치열하게 논쟁합니다.

거기에서 저희의 일이 종료되지는 않습니다. 지식재산권 전문 법무법인 테헤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권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집니다.

여러분 사업의 성공을 위해, 비즈니스를 돕습니다.

테헤란은 독점을 만듭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윤웅채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