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특허 등록

단 한 번의 중간 사건 없이 바로 특허등록 성공! 서울 용산구 소재 고객의 모듈형 비계 특허등록 성공사례!

2021.02.25

등록 특허

발명의 명칭 : 모듈형 비계

특허출원번호 : 1020200057355 (2020.05.13)

특허등록번호 : 1021675120000 (2020.10.13)

기본 사항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모듈형 비계는, 지표면의 상부에 안착되도록 하방으로 단면적이 넓어지는 구조이고, 상부로부터 인가되는 하중에 의해 하단면의 면적이 증가하는 구조의 지지부, 상기 지지부의 상부에 일체형으로 장착되고, 상방으로 소정 높이만큼 연장된 구조입니다.

본 발명에 따르면, 시공되는 지형에 따라 안정적으로 설치될 수 있는 구성을 구비하고, 비계를 안전하고 손쉽게 설치할 수 있고, 철거가 용이하고 이동이 간편하며, 비계 설치 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작업자에게 위험을 알리는 구성을 포함하는 모듈형 비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진행 과정

해당 출원 건은 단 한 차례의 의견제출통지서 발급 없이 바로 특허 등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허 출원 건의 95%가 의견제출통지서를 발급 받는 만큼 중간 사건은 매우 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당소의 철저한 준비 덕분에 해당 건은 중간 사건 없이 특허 등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심사도 함께 진행한 덕분에 약 2개월이라는 기간만에 해당 의뢰인께서는 특허권을 취득하실 수 있었습니다.

빠른 특허권 취득으로 해당 의뢰인께서는 상당히 만족하셨고 현재도 등록받은 특허권으로 안정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맺음말

테헤란은 비즈니스에 잘 활용되는 특허를 만들기 위해 고민합니다. 이러한 고민이 반영된 논리적인 언어로 문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특허청과의 줄다리기에 항상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해 치열하게 논쟁합니다.

거기에서 저희의 일이 종료되지는 않습니다. 지식재산권 전문 법무법인 테헤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권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집니다.

여러분 사업의 성공을 위해, 비즈니스를 돕습니다.

테헤란은 독점을 만듭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윤웅채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