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상반기(1월~3월) 회생의 봄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상반기(1~3월) 회생의봄을 통해 '사건 접수 한 의뢰인 대상(335명)' 서비스 평균 만족도 93%
의뢰인분들이 어떠한 부분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셨을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은 저희 회생의봄이 야심차게 준비한 335명의
의뢰인분들의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를
보여드리려 합니다.
이번 2020년 서비스 만족도 조사는 2020년 1월 1일부터
3월 20일까지 사건 접수를 하신 의뢰인분들께
문자메시지를 통한 설문조사 방식을 진행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참여해주셨습니다.
이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지는 매달 사건 접수 하신
의뢰인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토대로 저희 회생의봄에서는 현재 당소의 법률 서비스
수준을 파악하고 법률 서비스 개선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의견은 절대 자만하지 않고 초심 잃지 않는 자세로
고객님들을 대할 것이며, '비추천' 의견은
무시 또는 괄시하지 않고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인 임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조사 결과 보러 가시죠!
이번 만족도 조사에서는 법률 서비스 만족도/ 지인에게 회생의봄을 추천할 의사가 있는지
/ 회생의봄을 알게된 경로 / 회생의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조사했는데요,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93%가 추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회생의봄을 이용한 전반적인 서비스의 만족도에 대한 질문에는 '매우 만족‘이 56%,
'만족‘이 34%, '보통‘이 6%, '불만족‘이 2%, '매우 불만족‘이 2%로 나타났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수치에 사실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네요..^^
‘법률사무소 선택 시 고려사항’ 에 대한 질문에서는
변호사경력/전문성이 27%로 가장 많았고,
그 뒤를 바짝 쫒아 수임료 23%, 친절함 21%, 성공사례 19%로 굉장히 높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설문조사에서 단연코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 '회생의봄을 선택한 이유' 질문에서는
두 가지 항목이 굉장히 치열했습니다.
'적절한 수임료' 와 '변호사의 전문성' 사실 이 2가지는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도 강조하고 있는
테헤란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기에
조금은 예측할 수 있었던 지표였습니다.
그 외에 뛰어난 접근성, 큰 규모, 친절한 상담은
거의 비슷한 수치로 나타났네요.
이렇게 오늘 상반기 회생의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보여드렸는데요,
실제적인 통계와 수치로 보여드리니
조금 더 믿음직 하시고 신뢰감이 가실까요?
이 글은 단언코 말씀드리지만 " 저희 이렇게 잘해요,
" 저희를 믿고 수임하세요! " 가 아닙니다.
의뢰인분들이 당소의 법률서비스를 통해
느꼈던 것들 가감없이 보고,
개선하고자 진행했던 것이기에
절대 오해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설문에 참가해주셨던 모든 분들께도
다시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리며
날이 갑자기 쌀쌀해졌습니다.
다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