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286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286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법무법인 테헤란, 전국 개인회생 및 파산 신청에 맞춤화된 시스템 운영

2020.06.03 조회수 1812회

법무법인 테헤란, 전국 개인회생 및 파산 신청에 맞춤화된 시스템 운영

 

 

우리나라의 채무자 수가 연령을 불문하고 해마다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몇 달 전 국제금융협회에서는 ‘글로벌 부채 보고서’를 발표하였는데 한국의

가계부채 증가율이 세계 국가들 사이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채무자 수가 증가하게 되었고 개인회생 및 파산 신청자 수가 늘어났다.

따라서 법원은 현재 그 심사를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다.

 

최근 개인회생제도신청 기각과 재신청이 비율이 상당히 증가 되었고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이런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개인회생 및 파산 신청자에 대한 채무현황을 추적하여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개인회생 및 파산은 관할법원에 따라 진행방법이 조금씩 다르며 또 채무자의 채무상황에 따라

보정명령이 어떻게 진행될지 알 수 없다. 따라서 법률전문가의 역할이 과거에 비해 더욱 중대해 졌으며

각 지방법원의 심사기준을 조사하여 보정명령에 따라 신속하게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어야 한다.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신청자 개인의 채무상황을 세밀하게 분석하기 위해 도산전문변호사와 1:1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달 100건, 매년 1000건이 넘는 풍부한 경험으로 신속정확하게 사건을 처리하고 있다.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지원센터의 이수학 변호사는 “자신의 이득보다는 채무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도와줌으로써 큰 보람을 느낀다”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채무의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는

마음에 개인회생 및 파산에 대한 모든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테헤란로에 위치한 법무법인 테헤란은 접근성이 좋은 위치로 방문상담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으며 개인회생 및 파산신청 진행 도중 발생할 수 있는 민사소송 및 이혼소송을 대비하기

위해서 각 법률의 전문 변호사들과 함께 회생 및 파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성공사례 및 고객만족도와 관련된 정보를 공식홈페이지와 블로그,

SNS에 공유하고 있어 PC, 모바일 구분 없이 언제든지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