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호사로서 가장 보람차고 뿌듯할 때는 언제인가요?
보람찬 순간은 당연히 승소할 때라고 당당하게 말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의뢰인을 처음 만날 때와 마지막 인사를 나눌 때의 온도차가 굉장히 클 때가 있습니다.
처음에 통화를 하거나 대면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는 억울함에 가득 차 계시지만, 몇 개월 뒤에 좋은 결과로 판결을 받아 승소를 하게 되면 마지막에는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저는 가장 보람차고 변호사로서 뿌듯한 순간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변호사로서 무엇을 가장 중요하다고 여기고 있나요?
저는 "솔직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변호사는 의뢰인과 상담을 진행할 때 정해져 있는 법률이 있기 때문에 승소와 패소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간혹, 승소 가능성이 현저히 낮지만 사탕발린 말을 하는 변호사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한 피해는 다시 의뢰인에게 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저는 거짓 없는 솔직함을 갖고 변호사로서 일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덕목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수많은 법률 회사 중 테헤란 민사 법률센터만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테헤란 민사 법률센터의 강점은 손에 꼽히지 않을 만큼 굉장히 많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는데요.
그중 몇 가지를 뽑으면 17년 경력을 보유하신 민사 전문 변호사님을 비롯해서 총 7인의 베테랑 변호사, 20인의 실무팀까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이 현재 놓인 상황에 대한 맞춤 조력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이 모여 강점이 되고, 테헤란이야말로 승소의 지름길이라고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