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기소유예

대마형량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기소유예

2024.02.28

상담바로가기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대마형량 대마초처벌 대마기소유예

 

대마형량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기소유예

사건의 쟁점

 

 

대마형량 대마초처벌 대마기소유예

 

의뢰인 A 씨는 호기심에 대마를 흡연하였습니다. 담배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였죠. 그런데 자꾸 생각이 나게 됩니다. 그래서 한 번 더 흡연하게 되었는데요. 나중엔 자신이 대마에 의지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A 씨는 병원에 입원하여 의존과 관련한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한 약물 관련 교육 이수도 받게 되었죠. 자신의 행위에 대하여 반성하고자 하며, 자수까지도 고려하셨습니다. 그러다 대마형량이 높아지고 있다는 이야기에 걱정하시면서 테헤란에 방문해 주신 사안입니다.

테헤란의 조력

[불리한 요소]

- 대마 2회 흡연

 

[유리한 요소]

- 자진 입원 치료

- 자수

 


 

의뢰인 A 씨는 자신의 잘못에 대하여 크게 반성하고 계셨습니다. 하여 자진하여 병원에 입원하셨을 뿐만 아니라 마약류 관련 교육을 받기도 하셨는데요. 뿐만 아니라 자수를 위해 서칭을 하시다가 당소에 방문해 주셨던 사건 경위를 경찰 조사에서 소명하였습니다.

 

최근 대마형량이 증가함에 따라 신중하게 대처하여야 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부분에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있는 풍부한 마약전문변호사가 긴밀한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대화 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자료 준비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또한 대마를 흡연한 사실은 있으나 충분히 반성하고 있으며, 재범의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기도 했죠.

사건결과

 

대마형량 대마초처벌 대마기소유예

뉴스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서 마약과 관련한 내용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으셨을 것입니다. 이는 마약 사범의 증가 추세와도 큰 영향이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이를 억제하기 위해서 최근 실질적으로 구형되는 대마형량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는 이와 관련하여 풍부한 노하우가 존재하였죠. 또한 1:1 개인 맞춤 상담을 통해 양형 요소를 강조할 수 있는 방안을 상황에 꼭 맞게 제공해 드렸습니다. 이러한 결과 높아지는 형량에도 불구하고 기소유예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대마와 관련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으시기 전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대마는 처벌 수위가 낮다, 혹은 보통 기소유예를 받을 수 있다 등이 대표적입니다. 허나 이전과는 달리 대마형량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러므로 관련 혐의가 있으시다면 부담 없이 하단의 배너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또한 자수 역시 법리적인 도움을 받아 현명하게 하셔야 효용이 있는 만큼, 풍부한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희망하셔도 지금 바로 연락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이경복 변호사

이수학 변호사/변리사

이동간 변호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