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집행유예

랏슈파퍼 밀수입으로 긴급체포로 구금되어 실형 위기였으나 선처받은 비결

2024.01.09

상담바로가기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 라고 말씀해 주시면 별도의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한 걱정으로 문의를 망설이고 계셨다면, 부담 없이 연락하세요.

 

배너를 통해 원하는 방법으로 사건 접수를 하실 수 있다는 점도 추가적으로 안내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랏슈파퍼 마약밀수입 마약긴급체포

 

랏슈파퍼 밀수입으로 긴급체포로 구금되어 실형 위기였으나 선처받은 비결

사건의 쟁점

 

 

랏슈파퍼 마약밀수입 마약긴급체포

 

의뢰인 A 씨는 불감증으로 인하여 아내와의 관계가 소홀해져 다양한 방법으로 사이를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랏슈파퍼를 투약하면 감각이 극대화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병원도 다녀보고 인터넷의 민간요법은 다 사용해 본 터라 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하여 불법인 것을 알지만 밀수입을 시도하게 되었죠.

 

그러나 세관에서 통관되지 않았으며, 경찰은 이를 추적하여 A 씨가 검거되었죠. 중대한 사안일 뿐만 아니라 여러 조사를 바탕으로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다고 판단한 경찰은 A 씨를 긴급 체포하였으며 결국에는 구금되었습니다. 아내분이 오셔서 테헤란에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 의논하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테헤란의 조력

긴급체포를 당한 경우에는 48시간 이내에 구속 영장이 청구됩니다. 높은 확률로 구치소에 구금되게 되죠. 법리적인 지식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의 경우 불리한 진술을 할 가능성이 높기에 당소의 마약전문변호사가 바쁜 와중에도 구금된 장소로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잘못된 행동이나 진술로 하여금 형이 가중되지 않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구금된 상태였기에 접견은 물론 상담에도 다양한 문제가 존재했습니다. A 씨의 자유가 제한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략 수립과 관련한 시공간적인 제약은 물론 지속적인 소통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또한 오랜 시간 구속 상태로 두지 않기 위해 빠르게 형량 선고가 이루어져 전략 수립 시간 역시 부족했습니다.

 

랏슈파퍼 밀수입은 최대 무기징역까지 선고받을 수 있는 사안일 뿐만 아니라 구금과 같은 불리한 요소가 많아 실형을 면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판단되는 사건이라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그럼에도 대한변호사협회 공인 형사 전문 변호사는 다수의 노하우가 존재하기에 짧은 시간에도 실효성 있는 상담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유관 사건 경험이 풍부한 법적 전문가로 전담팀을 구성하여 이전 판례에 대한 연구는 물론 법률적인 연구를 깊이 하였습니다.

 

중대한 혐의를 저지르기는 했으나 A 씨의 범행 의도가 악하지는 않았던 점, 경찰 조사 과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점, 초범인 점, 충분한 반성을 통해 재범의 의지가 없는 점 등을 강력하게 소명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6살 아들이 존재하는바 아빠의 부재를 느끼지 않을 수 있도록 호소하기도 하였죠.

사건결과

 

랏슈파퍼 마약밀수입 마약긴급체포

 

랏슈라는 마약은 러쉬라고도 불리며, 한 때 성감개선 용도의 약물로 사용되기도 하였습니다. 허나 관련 효과가 크게 없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해성을 일으켜 정부는 이를 마약류로 지정하였죠. 높은 수준의 위해를 가진 약물이기에 밀수입에 규정된 최고 형량이 무기징역인 만큼 담당 변호사님은 힘든 사건 중 하나로 꼽기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긴급체포로 구속까지 당해 불리한 요소가 많았음에도 집행유예를 선고받을 수 있었습니다. 당소의 조력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겠지만, A 씨가 긴급체포를 당한 그 즉시 아내분께서 발 빠른 대처를 하셨기에 실형을 면할 수 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니 제 글을 보는 선생님께서도 신속한 대응으로 현명한 대처를 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선처의 적기는 흘러가고 있으므로 지금 바로 하단의 배너로 문의하세요. 테헤란은 풍부한 성공 사례를 보유한 마약전문변호사가 전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이경복 변호사

이수학 변호사/변리사

이동간 변호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