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교통사고뺑소니상해, 믿음직한 두 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2.07.12 조회수 864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생산기술 직무에 근무중인 분으로 평소 외곽에 위치한 협력업체 등에 방문하기 위해 고속도로 운전을 많이 하는 분이었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당일에도 의뢰인은 업체 방문을 위해 고속도로로 이동하다가, 옆 차선에서 운전중인 피해차량을 인지하지 못하고 성급히 차선을 변경하여 교통사고를 발생시켰습니다.

 

의뢰인은 사고가 발생한 사실을 알았으나 업체와의 약속시간에 늦으면 업무적으로 큰 차질이 발생하는 상황이었기에, 명함만 건넨 뒤 급히 현장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후, 피해자는 차량 수리 및 병원 진료와 같은 문제를 논의하고자 의뢰인에게 전화를 걸었으나 현장을 돌아보느라 바빴던 의뢰인은 해당 전화를 받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피해자는 의뢰인이 사고에 대한 조치를 할 의지가 없다고 생각하여 뺑소니 혐의로 경찰에 신고하게 됩니다.

 

의뢰인은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저희 테헤란을 조속히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테헤란의 담당변호사들은 의뢰인이 잘못을 한 점은 분명하지만 의도적으로 뺑소니를 일으킨 것이 아닌 점,

 

자신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는 점, 피해자와 의뢰인이 원만히 합의한 점등을 피력하여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해자와 합의 과정이 원만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양측 의견을 조율하여 의뢰인의 양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양진하 변호사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자필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실형이 선고될 수도 있는 뺑소니 사건에 안일하게 대응했다간 돌이킬 수 없는 처벌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꼭 구하여 조금이라도 감형 받을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