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교통사고변호사, 고객 감동 테헤란 스토리 <우리 가족의 행복을 되찾아준 테헤란>

2022.05.11 조회수 2084회

Why Teheran, 고객 감동 테헤란 스토리

제 1화 <우리 가족의 행복을 되찾아준 테헤란>편

 

우리 가족의 행복을

깨뜨리는 사고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바로, 잠깐의 방심 "괜찮아~ 잠깐인데~"

욕심은 비우고,  안전벨트는 꼭 채워주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에는

각 지역에 대한 ‘전문가적 식견’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 정신’을 보유한

베테랑 가이드들이 다수 포진해 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오늘도 고객님의 걱정에 ‘힘’이 되어드리고자 전국 곳곳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드릴 테헤란의 고객님도 테헤란만의 조력 덕분에 가족의 행복을 되 찾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 바로 그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변호사님 덕분에 저희 애기아빠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게 되었어요!"

 

 

 

[ 의뢰인의 감사 인사 ]

 

변호사님! 안녕하셨는지요

 

제대로 된 인사도 한번 드리지 못하고 마무리 지은 것 같아 이렇게나마 짧은 인사 전해봅니다.

 

변호사님 덕분에 저희 애기아빠 선고 잘 받고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정주성 변호사님께서 직접 철두철미하게 양형자료 수집해주시고 변론 잘 해주신 덕분 인 것 같습니다.

 

애기아빠 일과 관련해서 주변에 아는 변호사님들이 좀 있기는 했지만.. 주변에 저희의 사건을 맡겼다간 왠지 창피당하게 될 일도 없지않아 생길 것 같아 법무법인 테헤란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어요..

 

그 결과 더욱 더 능력있고 믿음직한 로펌에 맡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까지 좋게 해결해주시니 역시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정주성 변호사님 덕분에 저희 남편도 지난 날들 다 털어버린 듯 하고, 반성도 후회도 적지않게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저희 가족도 새로운 마음으로 앞날을 꿈꿔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번에 시원한 아메리카노 사 주셨던 것 생각나서, 저도 보답 해 드리고 싶네요ㅎㅎ

 

곧 더워지는데 건강 관리 잘 하세요^^*

 

 

담당 변호사 : 정주성 변호사

 

[ 정주성 변호사님의 감사 인사 ]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오신 의뢰인 분들을 뵙고, 상담해드리다 보면 의뢰인분들께서 공통적으로 원하시는 것은 결국 자신, 혹은 자신이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힐링’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항상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결과를 선물해드리고자 열심히 노력했을 뿐인데 이런 소감문을 쓰려니 많이 어색하고 감사할 뿐이네요.

 

그동안 노력한 결과물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의뢰인 분들께 최고의 결과를 안겨드리는 변호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