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513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51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법률소식] 인플루언서가 당한 심각한 명예훼손 테헤란에서 해결

2022.12.22 조회수 932회

 

인플루언서 내화가 심각한 명에훼손·인신공격으로 유튜버 탈덕수용소에게 법적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인플루언서 내화가 부유한 중국인을 대상으로 ‘필리핀 원정’에 갔다며 주장하였는데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이를 사실처럼 꾸며 심각한 명예훼손 및 인신공격을 퍼트렸기에 법적 대응을 준비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에서 있었던 비슷한 사례도 한 가지 소개하려 합니다.

 

 

유튜버인 A씨는 평소에 성실하게 유튜브를 제작하여 업로드 하여 많은 구독자들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유튜버가 자신을 비방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올렸고 있지도 않는 허위 사실을 퍼트려 A씨의 명예를 훼손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A씨도 적잖은 피해를 보게 되었고, 이에 이대로 당하고 있을 수 없다는 생각에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유튜버 B씨를 향한 법적 대응을 준비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명예훼손전문변호사는 사건을 전체적으로 면밀하게 분석하여 증거자료를 수집하였고, 유튜버 B씨에 대해 사이버 허위사실 명예훼손죄로 고소장을 작성하여 제출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유튜버 A씨가 어떠한 피해를 입었는지, 어떠한 처벌을 바라는지 A씨의 의견을 토대로 강력하게 피력한 결과, 유튜버 B씨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이에 관한 사과 영상을 제작하여 올렸습니다. 

 

또한 강력하게 처벌을 하고자 하였으나 합의를 통해 원만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던 사건이었습니다.

 

 

이처럼 명예훼손 사건으로 피해를 겪게 되면 피해자는 사회적으로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러니 가만히 당하고 있지 말고 명예훼손변호사와 상담을 통해 법적으로 대응하셔야 합니다.

 

고소장 작성부터 자료 준비 등 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수많은 명예훼손 사건을 조력해 왔으며, 많은 피해자들을 구제해 드렸습니다. 

 

가해자의 경우도 억울하게 혐의를 입거나 고소를 당하였을 때 초기부터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무혐의를 받아 드리거나 선처를 받아드린 적도 많습니다.

 

그러니 이러한 명예훼손 처벌 위기에 있거나 명예훼손 사건을 겪고 있으시다면 법무법인 테헤란처럼 경험이 많은 변호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