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음주운전사망사고, 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1.10 조회수 695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께서는 음주운전사망사고를 낸 상태였습니다.

 

의뢰인은 평소에도 종종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음주 단속에 적발된 적도 없고 교통사고를 낸 적도 없는 상태였습니다.

 

사고 당일에도 의뢰인은 평소처럼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합니다.

 

늘 아무 일이 없었기에 이 날도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의뢰인이었지만 무단횡단을 하던 피해자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격하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놀란 마음에 차량에서 내려 피해자의 상태를 확인하고 112와 119에 신고를 하는 등 후속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럼에도 피해자는 차량과 부딪힌 뒤, 머리를 크게 다치면서 사망에 이르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피해자의 사망 사실로 인해 큰 죄책감에 빠진 상태로 저희 테헤란을 찾아 오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김욱재 변호사님)

 

 

법무법인 테헤란의 김욱재 변호사님은 사건을 맡은 직후 피해 유족과의 합의에 집중하여, 의뢰인의 처벌 수위를 낮춰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반성문이나 탄원서, 합의서 등 양형 자료를 확보하고 의뢰인이 해당 사건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는 점, 블랙박스 영상 분석을 토대로 피해자가 무단횡단을 했던 사실을 들어 피해자의 과실도 크다는 점, 의뢰인이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는 점 등을 강력히 피력하여 선처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집행유예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자필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운전 사망사고의 경우 무기 징역도 선고 될 수 있는 사안인 만큼 사건이 발생한 즉시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체계적인 해결방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이와 비슷한 상황에 엮이게 된다면 실력 있는 변호사 선임을 서두를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법무법인 테헤란을 택하신다면 저희는 늘 그래왔듯 말보다 결과로 보여주는 전문가로서, 여러분의 사건 해결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하여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형사 처벌의 위기 앞에서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