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무면허음주운전, 도와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2022.12.27 조회수 508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께서는 무면허음주운전 적발로 인해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의뢰인은 이미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전력이 있었으며, 면허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운전에서 손을 놓은 지 시간이 꽤 오래 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회사 거래처와 중요한 미팅이 잡혀 있는 와중에 늦잠을 자버리고 맙니다.

 

의뢰인은 다급히 택시를 호출했지만 바쁜 아침 시간이라 택시가 잡히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거래처와의 미팅이 불발될 경우 회사에 큰 재정적 피해가 생기기 때문에 의뢰인은 어쩔 수 없이 본인 차량의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이후, 거래처와의 술자리를 하게 되었고 빨리 집으로 돌아가야겠다는 조급한 마음에 다시금 직접 운전을 하는 안일한 실수를 하고 말았습니다.

 

그리하여 얼마 가지 못하여 의뢰인은 무면허음주운전으로 적발되어 구속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님)

 

 

의뢰인은 자신이 저지른 행동에 대해 크게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은 의뢰인이 자신의 잘못을 잘 알고 있는 만큼 처벌의 무게를 덜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기존 음주운전 처벌 이후에 대중교통 및 택시를 이용하는 등 재범을 하지 않기 위하여 성실히 살아왔으며, 자신의 잘못에 대해 뉘우치고 있는 점 등 여러 양형 사유를 파악하여 최대한 선처 받을 수 있도록 강력히 피력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문자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무면허음주운전의 경우 이미 음주운전 전력이 있는 상태에서 재범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선처의 가능성이 높지 않은 사안입니다.

 

따라서 사건 초기부터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체계적으로 이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만약 여러분도 이런 상황에 놓인다면 실력 있는 변호사 선임을 서두를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법무법인 테헤란을 택하신다면 늘 그래왔듯 말보다 결과로 보여주는 전문가로서,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하여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형사 처벌의 위기 앞에서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