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교통사고뺑소니,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2022.12.20 조회수 702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께서는 교통사고뺑소니 혐의에 연루되어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의뢰인은 갓 면허를 딴 사회 초년생이었습니다.

 

대중교통이 불편한 지역으로 취업을 하게 되면서 차가 필요해졌고 급하게 운전을 배운 탓에 실력이 미숙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의뢰인은 출근길에 차선을 변경하던 중 옆 차선에 있던 차를 충격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당황한 의뢰인은 사고 처리를 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명함을 건네고 출근을 위해 황급히 사고 현장에서 떠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의뢰인이 사고 처리에 대한 의사가 없다고 생각하여 교통사고뺑소니 혐의로 경찰에 신고하고 맙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하현열 변호사님)

 

 

의뢰인은 해당 사건에 대해 너무나도 억울해하고 있었으며 본인의 무지를 책망하고 있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하현열 변호사님은 이런 의뢰인의 억울함을 해결해주기 위해 사건 수임 직후 정황 파악과 치밀한 분석을 진행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고의성을 가지고 도주한 것이 아닌 점, 피해자의 피해회복을 진행하였고 원만한 합의를 하여 피해자 측의 처벌 불원서를 받은 점 등 여러 양형 사유를 파악하여 선처 받을 수 있도록 강력히 피력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문자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교통사고뺑소니의 경우 억울하게 혐의를 받을 가능성도 높은 만큼, 이런 부분이 있다면 조속히 전문 변호사의 법적 조력을 받아 누명을 벗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의뢰인의 경우 다행히도 사건에 연루된 초기에 저희를 찾아 주셨기에 원만히 이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이런 상황에 놓인다면 법무법인 테헤란을 통해 사건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늘 그래왔듯 말보다 결과로 보여주는 전문가로서,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하여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