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도주치상, 세심한 조력에 감사드립니다.

2022.12.09 조회수 630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께서는 자칫 회사에 지각을 할 수 있는 상황에 놓이게 되어 급하게 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빠른 속도로 차선을 급히 변경하는 등 위험하게 운전을 하다가 뒤에서 오던 차량이 급정거하게 되며 결국 교통사고를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으로 인해 뒤에서 교통사고가 일어났다는 사실을 몰랐던 의뢰인은 현장에서 이탈했다는 이유로 도주치상 혐의를 받아 기소되고 맙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이경복 변호사님)

 

 

의뢰인은 사고가 난 사실을 정말로 모르고 있었다며, 억울하고 당황스러운 마음에 저희에게 사건 해결의 조력을 구하셨습니다.

 

그리하여 법무법인 테헤란의 이경복 변호사님께서는 의뢰인이 일부러 현장에서 도주한 것이 아님을 소명하고, 피해자의 피해회복 등 원만한 합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여러 양형 사유를 파악하여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피력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문자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도주치상 혐의가 인정된다면 무거운 형사 처벌과 더불어 면허취소 기간을 부여 받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자칫 생계에 타격이 갈 수 있기 때문에 법률 전문가의 체계적인 조력을 받아 해결해야만 합니다.

 

따라서 어떤 이유로든 도주치상 혐의에 연루되었다면 속히 법률 전문가와 논의하여 자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 체계적이고 법리적인 대응 방법을 마련하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하여 결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