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도주치상변호사, 초기 대처 못하면 실형

a 조회수 1199회

 

 


 

“가해자에게도 기회는 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100인 규모의 로펌으로, 무거운 처벌의 위기에 놓인 의뢰인들을 구제하고 최소한의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가해자와 피해자를 떠나서 누구나 법 앞에서 평등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합니다.

 

가해자에게도 본인의 잘못을 뉘우치고, 이에 대한 책임을 덜 권익과 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혼자서 섣불리 행동하면 안됩니다.

 

법이란 것은 범위가 넓고, 상황에 따라 적용하기 나름이기 때문에 형사사건에 휘말렸다면 변호사와 함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나 도주치상과 같은 형사사건은 죄질이 나쁘기에 무거운 형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테헤란에서는 도주치상변호사가 1:1로 오로지 여러분의 사건 해결만을 위해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머뭇거림이 실형으로 돌아옵니다.

 

사건이 발생했다면 지금이 바로 도주치상변호사를 선임할 타이밍입니다.

 

 

 

 

■ 선처 100%? 착각은 금물

 

도로교통법 제54조에 의하면 이처럼 차량으로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대물 피해를 입혔을 경우 즉시 정차하고 인적사항 제공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교통사고를 낸 후, 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현장에서 도망간다면 이는 흔히 뺑소니라고 말하는 ‘도주치상’에 해당하여 형사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도주치상은 피해 상황이 심각할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피해자가 사망에 이를 수도 있기 때문에 사회적 인식과 더불어 처벌 수위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서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분들이 법률 전문가를 찾고 있다고 하며, 실제 저희 법인에도 도주치상 혐의에 연루된 분들이 많은 연락을 주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주치상변호사를 찾는다고 무조건 선처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조건 100% 승소할 수 있다고 사건을 맡겨 달라는 법률 사무소나 변호사들이 많습니다만, 복잡한 형사사건에서 무조건 이길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의뢰인에게 무조건적인 희망만 심어주는 변호사보다는 불리한 부분들까지도 세세하게 공유하고, 처한 상황에서 최선의 방법을 강구해 나갈 수 있는 변호사와 함께해야만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것만 고려하면 반은 성공!

 

우선 사건이 발생한지 얼마 안 된 시점이라면, 최소 2-3명 이상의 도주치상변호사와 통화나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전문변호사를 찾아 상담하는 것이 좋은데, ‘전문’이라는 타이틀 만큼 이들은 관련 사건 해결 경험이나 노하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전문변호사’와 ‘실제 승소 사례’를 많이 가지고 있는 도주치상변호사를 찾았다면 여러분의 처벌 수위를 덜어내는데 반은 성공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 선임 비용, 가성비를 따질 때가 아니다

 

도주치상변호사를 선임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통상적으로는 3백만원에서 1천만 원 내외로 알려져 있지만 사건의 경중이나 복잡한 정도에 따라 이는 천차만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상담을 해보시는 겁니다.

 

허나 비용이 싸다고 무조건 선임하려는 태도는 버리셔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실형의 위기에서 승소하고자 변호사를 선임하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의 인생을 위해서라도 지금만큼은 가성비를 따지시면 안됩니다.

 

 

 

 

실형과 승소의 갈림길에 서신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혐의를 덜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꼭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말 한마디, 행동 하나가 여러분의 인생을 나락으로 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실력 있는 전문 변호사와 함께 움직이셔야 합니다.

 

본 법인은 교통범죄 분야에서 놀랄 정도로 많은 승소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승소 사례가 많다고 하여 무조건 100% 좋은 법인이라고 단언할 수는 없으나, 그만큼 많은 분들이 저희를 믿고 찾아 주셨고 원하는 결과를 얻어 가셨다는 점은 단호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만큼 저희는 관련 사건에 대한 변호 경험이 많고, 함께하는 변호사 모두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갖추어 ‘실력’을 바탕으로 ‘믿음’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국 각지에서 많은 의뢰인 분들이 테헤란을 찾아주고 계십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100인 규모의 믿을 수 있는 중견 로펌

-10년 경력의 형사전문 대표 변호사 이수학

-20년 경력의 검사출신 변호사 이동간

-교통범죄전담팀을 통한 치밀한 사건 해결

-의뢰인이 원할 때, 언제든지 1:1 상담

 

 

아무리 어렵고 복잡한 사건이더라도 테헤란은 이를 날카롭게 분석하여 솔루션을 찾아드립니다.

 

저희가 아니더라도 여러분의 사건을 진심으로 다루어 줄 변호인과 함께 꼭 원하는 결과 얻으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법무법인 테헤란이었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