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고객후기] 변호사님,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고객후기] 테헤란의 특허침해 상담후기
안녕하세요.
[특허법인/법무법인 테헤란 지식재산권 상담센터]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글은 ‘특허침해’관련, <고객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의뢰인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글이며, 의뢰인 동의하에 게재되었습니다.
[사건정보]
*사건담당 변호사: 이수학 대표 변호사
1.작성일시: 2020.10.21
2.성함: 최OO
3.연락처: 010-XXXX-XXXX
4.상담분야: 특허침해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한 작은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입니다.
저는 ‘특허법인테헤란’의 도움으로, 특허분쟁 사건에서 권리를 되찾게 되었습니다.
당시 저는 하나의 장비에 특허를 내어, 수입/수출을 하는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경쟁사에서 저만의 특허기술을 아무렇지 않게 동일하게 사용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저는 그 경쟁사 대표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 ‘엄연한 특허침해 행위니, 당장 중단하길 바란다’라고 전달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경쟁사 대표는 이를 무시하고 계속해서 침해행위를 하여,
저는 결국 특허법률사무소를 수소문 끝에 ‘테헤란’을 만나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인연이 닿은 테헤란과 이수학 대표 변호사님.
처음에는 상담만 받을 예정이었으나,
구체적인 상담으로 진행되면서 사건파악을 빠르게 하는 것과
바로 대응안을 제시하는 모습에, 저는 바로 선임을 결정하였습니다.
이수학 변호사님은 쉴 틈 없이 바로 대응 하자며,
일부 정보를 저에게 요청하여 객관적인 내용을 취합 후 경고장을 작성하고,
경쟁사 대표에게 발송까지 하였습니다.
이때 든 생각이, ‘다른 곳도 이렇게까지 열심히 해주나?,
규모도 큰 대 대충하는게 없네?’ 이후 경고장을 받은 경쟁사 대표는
바로 합의를 하자는 연락을 해왔습니다.
결과적으로 큰 피해없이 사건은 마무리 되었고,
‘역시, 체계가 잘 잡힌 곳은 다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한번 도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준비한 <고객후기>를 모두 읽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