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도주치상뺑소니, 변호사님을 만난 것이 행운입니다.

2023.03.28 조회수 564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전날 밤을 새고 피로가 누적된 상태로 퇴근하던 중, 급히 걸려온 전화를 받다가 전방을 제대로 주시하지 않아 앞차를 충격하는 사고를 냈습니다.

 

당시 퇴근 시간대였던 만큼 통행하는 차량이 많아 당장 정차하여 처리하기도 곤란한 상황이었고, 적잖이 놀란 탓에 허둥대던 의뢰인은 신호가 바뀌자 일단 다른 곳으로 차를 이동시킨 뒤 돌아오자는 판단을 합니다.

 

하지만 피해자는 의뢰인이 아무 말도 없이 떠나는 모습을 보고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도주치상뺑소니 혐의를 받아 경찰 조사를 받게 된 의뢰인은 당황스러운 마음에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법무법인 테헤란이라면 자신의 억울한 상황을 소명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의뢰인은 절대로 도주할 생각이 없었다며 너무나 답답하다고 제발 도와 달라고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김욱재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김욱재 변호사님은 의뢰인의 억울함을 소명하기 위해 사건을 세부적으로 들여다봄과 동시에 피해자와의 원만한 합의를 이루고자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피해자 측과 성공적으로 합의를 마치고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까지 받아내는 등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자칫 억울하게 처벌 받을 수 있었음에도 혐의 없음이라는 결과를 받게 됐고,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도주치상뺑소니의 경우 혐의가 인정된다면 처벌 수위가 상당한 만큼, 즉각적이고 체계적인 대처만이 형량의 무게를 줄여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니 아무리 억울한 사안이라고 하더라도 혐의에 휘말린다면 감정적 호소보다는 논리적인 소명과 대처를 해야만 누명을 벗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위기 앞에서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