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음주운전3회, 저희 가족을 살리셨습니다.

2023.03.21 조회수 74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택배 운송업에 종사하는 분이었습니다.

 

사건 당일 의뢰인은 동료들과 저녁 늦게 퇴근한 뒤, 이런 저런 고민을 나누고자 술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오랜 만에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가지다 보니 술자리는 길어졌고 새벽 늦은 시간이 되어서야 다들 집으로 흩어졌습니다.

 

이런 이유로 회식 장소에서 집까지 거리가 멀었던 의뢰인은 동료의 집에서 잠깐 잠을 잔 뒤 아침 일찍 출근길에 나섰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속도로 진입로에 올라서기 직전 음주 단속을 하고 있던 경찰관에 의해 숙취로 인한 음주 사실이 적발됩니다.

 

의뢰인은 이미 음주운전 전력을 2회 보유하고 있었으며,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의 수치가 나왔기에 실형 선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실무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찾다가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은 사건 수임 직후 의뢰인과의 상담을 통해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치밀하게 파고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고의로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닌 점, 해당 사건으로 인한 대물 피해 및 인명 피해 사고가 없는 점, 의뢰인이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있는 점, 면허가 없다면 더 이상 근무를 할 수 없어 생계에 큰 문제가 발생하는 점 등을 피력하였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실형이 선고될 수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벌금형으로 선처를 받을 수 있게 되었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운전이진아웃 제도가 시행되고 있는 만큼, 세 번의 음주운전을 한 경우라면 더욱 처벌의 수위가 가중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만큼 해당 사안에서 선처를 받고 싶다면 전문가 선임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조속히 움직여야만 처벌의 수위를 낮춰볼 수 있을 겁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이런 위기 앞에서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