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음주뺑소니 조력, 믿은 보람이 있었습니다.

2022.12.16 조회수 584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께서는 음주뺑소니 사고를 내어 저희 테헤란을 찾아주셨습니다.

 

의뢰인의 경우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술자리가 끝난 뒤, 의뢰인은 서둘러 집에 가기 위해 대리운전 호출을 하였지만 쉽게 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한참을 기다린 끝에 집까지 거리가 가까우니 괜찮겠지 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고 맙니다.

 

하지만 집으로 가는 골목길에서 주차되어 있던 차량과 부딪히게 되었고 차량 내부에 앉아있던 피해자가 차에서 내려 의뢰인에게 다가왔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의뢰인은 술을 마신 사실을 들키게 되고, 놀란 마음에 도주했다가 음주뺑소니 혐의로 경찰의 연락을 받게 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김욱재 변호사님)

 

 

의뢰인은 음주운전 사실이 들키면 큰 문제가 생길까 봐 두려운 마음에 자리를 떴으며, 자신의 잘못에 대해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법무법인 테헤란의 김욱재 변호사님께서는 의뢰인이 만 12년의 운전경력 상 음주운전 및 작은 교통법규도 위반한 적이 없는 점,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있으며, 피해자의 피해회복과 더불어 원만한 합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여러 양형 사유를 파악하여 선처 받을 수 있도록 강력히 피력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문자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뺑소니 혐의의 경우 다른 사건에 비해 더욱 죄질이 나쁘다고 인식되고 있으므로 쉽게 선처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본 의뢰인처럼 혐의에 연루된 초기부터 제대로 된 법률 전문가의 조력을 통해 대처 방안을 수립해야만 원만한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법무법인 테헤란을 신뢰하고 선택해주신다면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하여 결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