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교통사고뺑소니, 억울한 사고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11.11 조회수 500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좁은 골목길에서 운전을 하고 있던 도중, 근처 공사현장을 마주쳤습니다.

 

다행히 차량이 비켜갈 정도의 길은 남아있었던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조심해서 운전을 하던 중, 차가 어딘가에 부딪히는 느낌을 받았으나 공사로 인해 도로 상태가 좋지 않은 탓이라고 생각하여 현장에서 벗어났습니다.

 

하지만 이는 차량과 골목 사이를 지나가던 행인의 손과 부딪친 사고 상황이었습니다.

 

피해자는 의뢰인이 차량에서 내려 자신을 살필 줄 알았지만, 유유히 현장을 떠나는 모습을 보고 교통사고뺑소니로 신고해버리고 맙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당황스러운 마음에 곧바로 저희 테헤란을 찾아 사건을 해결하고자 하셨습니다.

 

 

 

 

의뢰인은 의도치 않게 혐의를 받게 된 만큼 상당히 당황스러운 심정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의뢰인이 일부러 현장에서 도주한 것이 아님을 소명하고, 피해자의 피해회복 등 원만한 합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자필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교통사고를 일으킨 경우에는 즉시 내려서 상대방의 피해 상황을 살피고 이에 맞는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고 피해자에게 상해를 입히게 된다면 1년 이상의 징역을 선고받거나, 5백만원 이상 3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지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억울한 뺑소니 혐의에 연루되었다면 속히 전문가와 사안을 논의하여 체계적이고 법리적인 대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