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도주치상변호사, 감사한 마음 전해봅니다.

2022.10.12 조회수 530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사건이 있던 날 의뢰인은 마트에서 평소처럼 장을 보고 나오는 길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집에 있던 딸에게 빨리 와 달라는 연락을 받게 되어 서둘러 차를 몰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찰나 의뢰인의 차 뒷부분으로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바로 차에서 내려 상황을 살펴보았고, 옆에 주차된 차량의 차주가 차에 탑승하려다 의뢰인의 차량에 부딪힌 상황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상황에 대해 바로 사과하고 문제 있으면 연락을 달라며 명함을 건넨 뒤, 사고 현장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집에 도착한 뒤로부터 너무 바쁜 바람에 가방에 둔 휴대폰의 알람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여 피해자로부터 뺑소니 피해를 당한 느낌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도주치상 혐의를 받게 되었고 억울한 마음에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전서현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전서현 변호사님은 의뢰인이 절대 도주하려는 의도가 없었던 점, 피해자가 입은 피해 정도가 상당히 경미한 점, 피해자와 연락이 된 후 의뢰인이 사고에 대한 후속 조치를 적극적으로 한 점 등을 피력하여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더불어 피해자와의 합의가 원만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양측 의견을 조율하여 양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자필로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뺑소니를 일으켰다면 사고의 경중과는 무관하게 무조건 사고에 대한 조치를 취하셔야 합니다.

 

명함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전달했다고 하더라도, 이는 충분한 조치가 될 수 없기에 반드시 이후 피해 상황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억울하게 혐의를 입을 수도 있고, 이로 인한 무거운 처벌을 면할 수 없는 만큼 전문변호사와 함께하시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