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인피뺑소니조력, 믿고 선택하길 다행입니다.

2022.10.07 조회수 497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사건 당일, 의뢰인은 편의점에 잠시 물건을 사기 위해 가게 앞에 차를 댔다고 합니다.

 

이후 결제를 마친 의뢰인은 차를 빼기 위해 서둘렀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차량 뒤쪽으로 잠시 무언가 툭하고 걸리는 느낌이 들었지만 근처에 있는 구조물이나 도로 상태로 인한 문제일 거라 생각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 상황은 차량 뒤를 지나던 보행자를 충격한 상태였습니다.

 

의뢰인의 차량과 부딪힌 피해자는 당연히 의뢰인이 자신의 피해 상황을 살피려고 내릴 줄 알았지만 현장에서 떠나는 모습을 보고 급히 번호판 사진을 찍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인피뺑소니 혐의를 받게 되어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최한결 변호사

 

 

테헤란의 최한결 변호사님은 의뢰인이 자신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는 점, 피해 정도가 상당히 경미한 점, 해당 사고에 대한 손해배상을 적극적으로 한 점 등을 피력하여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해자와 합의과정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양측 의견을 조율하여 원만한 합의와양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문자로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뺑소니를 일으켰다면 사고의 경중과는 무관하게 무조건 사고에 대한 조치를 취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무거운 처벌을 면할 수 없는 만큼 전문변호사와 함께하시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