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확장보다는 집중으로, 테헤란의 지사 이야기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의 위치입니다.
영화관을 가려고 할 땐 집과 가장 가까운 영화관을 찾게 되고, 마트를 가려고 해도 가장 가까운 마트를 찾게 되는 것이 보통이죠. 심지어 가장 중요한 병원 또한 집과 가까운 곳을 먼저 찾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곳이라면 부담 없이 찾아갈 수 있어 더욱 선호하는 것이 사람의 본능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테헤란은 여러분과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마주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헤란, 왜 지사가 7곳밖에 없을까?
테헤란은 현재 본사 및 지사를 총 7곳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본사를 비롯하여 인천, 수원, 대전, 부산, 대구, 광주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죠.
(3월 대구 지사, 4월 광주 지사 오픈 예정)
이때 테헤란의 고객분들이 자주 하시는 질문 중에는 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왜 우리 지역에는 없나요?”
“다른 곳에 비해 지사 수가 왜 이렇게 적어요?”
물론 저희도 전국에 더 많은 지사를 오픈해서 더 많은 분들에게 법률적으로 큰 힘이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하지만 지사 오픈에 신중한 이유는 단 하나, ‘지금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테헤란은 서울 본사를 시작으로 4년 만에 지금의 규모까지 큰 폭으로 성장해왔습니다.
이렇게 빠른 기간 안에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늘 한결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끝없이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수십 개에 달하는 지사를 오픈할 수도 있었지만 테헤란을 찾아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만족도 높은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그 속도를 현저히 낮췄습니다.
그랬기에 한번의 만남에서 끝나지 않고 늘 테헤란을 찾아 주시는 여러분이 있는 것이지요. 여러분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저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법률그룹 테헤란의 지사 설립 기준
테헤란은 지사를 오픈하기 위해서 해당 지사를 대표할 수 있을 만큼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를 육성하는 것을 조건으로 합니다.
하나의 지사를 맡기에 충분한 능력이 되었다고 판단되었을 때 비로소 실행하죠. 이는 지사를 오픈하는 데에 있어 저희 나름의 철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기존의 로펌 네트워크와 비슷한 부분이 있으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다른 부분도 찾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테헤란이지요.
시대가 빠르게 흐르는 만큼 한 우물 안에 갇혀 옛 것을 고수하는 것이 아닌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실천하고자 합니다.
이 한걸음 한걸음마다 여러분이 함께 해주신다면 지금의 부족함도 더욱 빠르게 채워 나갈 수 있는 테헤란이 될 것입니다.
테헤란은 현실성 없는 기대와 희망을 드리지 않습니다. 그저 솔직하고 명쾌한 답변만을 드릴 뿐입니다.
첫걸음이 쉽지 않겠지만 테헤란으로 한 발자국 다가와 주세요.
그 무엇보다 믿음과 결과를 안겨드리는 테헤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찾아오시는 길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