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2023년 1분기)

2023.04.13 조회수 508회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 입니다.

 

 

2023년의 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분기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를 안내드리는 시간이 왔습니다.

 

 

신규 고객과 관련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시작한 이래, 매번 고객 분들의 숫자가 늘어나는 것을 보며, 저희가 ‘고객분들을 위해 바람직한 길을 걷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2023년 1분기 특허법인 테헤란의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는 어떻게 나왔는지 확인해 보시는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제작된 그래프들은 실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023년 1분기에 저희 테헤란을 통해 권리 출원등록을 하신 분은 총 928분 입니다.

 

이분들 가운데 설문조사에 응해 주신 86분을 대상으로 여쭤보았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저희가 보여드릴 자료는 이번 1분기 동안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얼마나 만족하셨는지에 대한 수치를 그래프로 나타낸 것입니다.

 

 

작년에 찾아 주셨던 고객분들께서 실망하셨던 부분들에 대해 지속적인 검토와 피드백을 통해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저희 테헤란은 이번 1분기에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고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이번 1분기에는 특히나 신뢰성과 전문성을 보고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신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이에 대해 특히나 '매우 만족', '만족'에 응답해주신 분들이 총 90%에 달하였습니다.

 

 

눈에 띄는 점 중 하나는 이제 단순히 광고가 상단에 노출되었다고 해서 선택하는 고객은 없었다는 결과입니다.

 

 

이제 현명하고 꼼꼼하게 법인의 전문성과 신뢰성에 주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다는 것을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정진하여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께서 불편함이 없도록 끊임없이 발전하겠습니다.

 

 

2023년 1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