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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2022년 3분기)

2022.10.06 조회수 913회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 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어느새 10월의 가을날이 되었는데요.

 

실제 고객님들을 설문으로 한 2022년도 3분기 특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신규 고객과 관련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시작한 이래,

 

매번 고객 분들의 숫자가 늘어나는 것을 보며,

 

저희가 ‘고객분들을 위해 올바른 길을 가고 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2022년 3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는 어떻게 나왔는지

 

여러분들께서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작된 그래프들은 다음과 같은 실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저희가 보여드릴 자료는 이번 3분기 동안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얼마나 만족하셨는지에 대한 수치를 그래프로 나타낸 것입니다.

 

이번 고객분들께서는 ‘매우 만족’ 60%, ‘만족’ 25.5%, ‘보통’ 14.5%, ‘불만족’ 0%, ‘매우 불만족’ 0%에 손을 들어 주셨는데요.

 

테헤란은 '매우 만족'이 과반수를 차지 하더라도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불만족의 의견이 나오지 않도록 노력하고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음으로 보여드릴 자료는 특허법인, 변리사사무소 등을 이용하실 때

 

변리사를 선임하는 과정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과 저희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한 결과입니다.

 

이번 3분기 역시 고객분들께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은

 

‘경력 및 전문성’으로 25%나 되는 지지율을 보였습니다.

 

또한 변리사에 대한 신뢰,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용이 각각 11%, 8%로 뒤쫓고 있습니다.

 

이어서 저희 테헤란을 선택해주신 그래프를 지난 분기와 동일하게 눈에 띄는 점은

 

‘경력 및 전문성에 대한 퍼센트가 꾸준히 중요시 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는 아무래도 저희 테헤란 10년차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들이

직접 상담부터 사건 진행까지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3분기에서 단순히 고객분들의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안주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불만이 나오지 않도록 끊임없이 발전할 것을 약속합니다.

 

2022년 3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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