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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2020년 4분기 서비스 만족도조사 결과

2021.01.21 조회수 1567회

회생의 봄 2020년 4분기 서비스 만족도조사 결과

 

전체의뢰인 중 90% ‘만족’

 

지난 분기 대비 개선된 서비스,

증가된 고객만족도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봄 상담센터입니다. 

당 소는 매 분기 마다 개선되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분기에는 2020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지난 해 4분기 동안 당 소 변호사를 통해 사건을 진행하셨던
 373명의 의뢰인분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지난 분기와 대비하여 당 소의 서비스 질이
 어느 정도까지 성장하였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매 번 동일한 질문을 이용하여 설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 소 변호사를 선임한 이유”를 묻는 설문엔
 ‘대표변호사의 전문성’, ‘친절한 상담’,
 ‘합리적인 수임료’, ‘큰 규모’를 보기로 두었는데요.


그 중 대표변호사의 전문성을 선택하신 분들이 61.8%, 
친절한 상담을 보고 선택하신 분들이 52.7%가장 많은 응답을 받았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당 소를 소개 할 의사”가 있는지에 대한 설문 96%가 넘는 응답자가 “그렇다”라고 해 주셨고요.


“당 소 서비스에 만족”을 하셨는지를 묻는 설문90%가 “만족”을 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을 하였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묻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대한 답변으로는 
다음과 같이 응답을 해 주셨습니다.

 

이는 단순히 당 소에 대한 
자랑을 하기 위해 실시한 게 아닙니다.


당 소에 대한 미흡한 점을 개선하고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을 하기 위함이지요.


또한 당 소에 대한 의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진행 한 것이니 
가볍게 읽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실제로 해당 조사를 통하여 
당 소 서비스에 대한 미흡한 점을 깨닫게 되었고 
영업시간 외 상담 , 실무 팀 상담 응대교육 , 
1:1 담당자 배정을 추진하여 친절도가 상승한 바가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분기에도 
어김없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개선을 게을리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의뢰인과 원활한 소통이
 될 수 있도록 더 발전해 나아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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