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음주칼럼] 음주운전재판처벌, 형사변호사와 대처해야

2021.10.29 조회수 1309회

▶ "음주운전 처벌 구제, 나도 신청자격이 될까?"
단 5분만에 신속, 정확하게 조회하기!

( ↑ 클릭하시면 자가진단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변호사 광고 그만보고 싶으시죠?

지금 당장 형사 처벌에 놓여있어 불안한 마음으로 정보를 찾고 싶으셨을텐데 그저 자기를 홍보하기에 급한 글과 이미지를 보며 참 속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수임을 유도하기 위한 흔한 광고성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서울/강남/경기 수도권을 포함해서 전국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형사전문변호사가 직접 시간을 들여 작성한 글 입니다.

 

실력 있는 변호사를 찾고 계시는 중이었다면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2분의 시간을 투자해서 글을 정독하신다면 분명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소개가 늦었네요. 안녕하세요. 형사전문변호사 이수학입니다.

 

 

대한민국 변호사 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3% 형사전문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선처를 받기 힘든 범죄인 음주운전에 있어서 승소 처분을 받아낸 경험이 많이 있습니다.

 

무면허 음주 뺑소니, 혈중알코올 농도 0.2% 이하 운전자, 음주도주치상 등 절대 선처가 불가능해 보이는 사건에 있어서 감형 처분 결과를 받아왔죠.

 

1% 확률, 불가능에 가까웠던 사건을 다수 해결하고 있다보니 저에게 사건을 맡기고 싶다면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는 최소한 제가 작성한 블로그 글 2개 이상은 읽어보신 후 선임을 결정해 달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승소사례로 변호 실력은 검증할 수 있지만 법률 상담과 글을 통해서 변호사의 철학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처벌을 직면한 상황에 정신이 없겠지만 글을 읽어보는 것으로 저의 변호 철학과 태도를 알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의뢰인이 원하는 처분 결과, 그럴 수 있는 이유는 저의 '변호 철학' 때문입니다.

여기 까지 글을 읽으시고 저와 생각이 동일하다면 언제든지 상담 요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의뢰인이 처해있는 상황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사건 수임을 맡게 되면 처음 부터 끝까지 '진정성' 을 바탕으로 변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말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편안하실 때 연락주세요.

 

상담내용은 철저하게 비밀 보장이 됩니다.

 

 

 


 

음주운전 재판 징역형 피하는 대책은?

 

코로나로 사회적 모임이 축소된 상황이지만 실내 음주 문화가 발달하면서 음주운전 적발률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도로 위에 살인 행위로 불리고 있는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있다면 동종전력이 없는 초범이라고 해도 징역 선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에게 뿐 아니라 타인에게 까지 상해를 입힐 수 있는 행위이기 때문에 악질의 범죄에 대한 대가를 엄중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징역형 5년 이하 혹은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이 선고되어 집니다.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모자라 타인에게 상해를 입혀 음주운전 재판에 처하게 되었다면 최소 1년~15년 이하의 실형이 선고되어지며 3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선고 받게 됩니다.

 

만약 피해자가 사고로 인해 사망하게 되었다면 벌금형이 아닌 실형 선고 혹은 무기징역까지 선고되어 질 수 있죠.

 

이처럼 형량이 무겁기 때문에 혐의를 입었다면 적극적으로 법률 대처를 해 나가야 합니다.

 

실형을 피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하더라도 형사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적극적으로 형벌을 최소화 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음주운전재판처벌 형량 갈수록 높아집니다.

 

음주운전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실황으로 인해 국민의 주장과 법정 분위기는 처벌 형량을 강화하는 것으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말인 즉, 선처를 받을 수 있는 양형기준이 높고 까다롭기 때문에 안일하게 대처했다가는 처벌을 피할 수 없다는 것 이죠.

 

또한 윤창호법 시행으로 인해서 음주운전 적발 기준은 강화되고 기존에 시행되고 있는 형량도 가볍지 않으니 신속한 대처만이 문제 해결의 열쇠입니다.

 

 

 


 

음주운전재판처벌 형사 사건 경험 많은 변호사의 도움 받으세요

 

구체적인 법률 전략 만이 선처를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음주운전 재판에 가기 전에 혐의를 입은 즉시 형사전문변호사를 선임하시기 바랍니다.

 


강력한 음주운전재판처벌 인 만큼, 음주운전 해결 경험이 많은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 변호인은 10년의 법조 경력 가운데 음주운전재판처벌 위기에 처한 의뢰인의 문제를 해결해 준 경험이 다수 있습니다.

 


감형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성심 성의껏 문제를 해결해 드릴 수 있죠.

 

 

따라서 혼자 고민 하지 마시고, 저와 함께 음주운전 재판에 대처해 나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음주교통 전문 변호사 칼럼 & 업무사례 >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처벌구제 자가진단 프로그램' 바로가기

 

▶ '테헤란이 승소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칼럼 바로가기.

 

▶ '비용 걱정없이 최적의 변호 가능한 이유?'  칼럼 바로가기.

 

▶ '음주 공무집행방해로 징역형의 실형이 예상되었으나 집행유예'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어린이보호구역 뺑소니 사고, 실형 위기였으나 1%의 확률을 뒤짚어 무죄'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