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음성 나와서 한시름 놓으셨나요?

2024.04.17 조회수 542회

 

마약음성 마약검사 마약양성

 

마약음성 나와서 한시름 놓으셨나요?

 

검사키트를 활용한 소변 검사에서 음성이 검출되셨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해당 글을 클릭하셨다는 것은 분명한 투약 사실이 존재하시기 때문이시죠? 불안한 마음으로 무혐의까지 가능하신지에 대해 확신을 얻고 싶으실 것입니다. 여기에 대해 명확한 답변을 드리고자 마약 전담센터에서 글을 작성한 것이니 끝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확실한 대답이기에 속이 시원하실 것이며, 유익한 내용만을 선별하여 담았기에 도움이 되실 것이라 자신합니다. 그러니 끝까지 집중하여 완독하실 것을 강력하게 권장해 드리는 바입니다.

 

다만, 마약음성 검출이 되었음에도 곧 경찰 조사를 하러 가셔야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글을 끝까지 읽지 마세요. 마약과 관련한 사건의 경우 초기 대응이 무척이나 중요하기 때문이죠. 글을 읽는 순간에도 선처의 적기는 흘러가고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보다 신속하게 도움받아 보실 수 있도록, 상단에 배너를 첨부해 두었습니다. 30초만 상담 받아보셔도 왜 테헤란 마약전담센터를 많이 찾아주시는지 절감하실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전화가 막바지로 접어들 무렵에는 다수의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비결에 대해 깨달으실 것이고요. 그러나 전화가 힘드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다른 매체를 통해서도 사건 접수가 가능하며, 상황에 맞게 편하게 도움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약음성 마약검사 마약양성

 

마약음성 검출만으로는 무혐의가 아니기에

 

여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로는 마약 체내 잔류 시간인데요. 일부 약물은 체내에 짧은 시간 동안만 머무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해서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검사받으면 성분이 검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음성이 검출되었다는 이유만으로 검사자가 마약을 투약하지 않았다고 볼 수 없지요.

 

다음으로는 증거인멸 등의 행위로 인한 검체 손상에 대해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대표적으로 알고 계시는 검사로는 소변과 모발을 활용한 방법입니다. 해서 온라인에 양성 검출 방법을 피하는 일명 몸 세탁에 대한 정보가 많습니다. 증거 인멸 방식을 써도 양성이 나옵니다만 만에 하나 마약음성이 나왔다고 해도 이러한 가능성이 존재한다는 점에 대해 수사기관 역시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방안이 고안되고 있으며, 실제로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방식으로 검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증거의 존재로 인한 이야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성이 투약의 보다 명확한 증거가 맞습니다. 그러나 목격자 진술, 장부, 금전 거래 내역이나 이 밖에 객관적인 증거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수사 기관은 여기에 대해 조사를 할 것이고요. 이렇듯 투약했다는 증거는 다양하게 발견하는 것이 가능하기에 투약을 한 사실이 존재한다면, 무혐의로 수사가 종결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마약음성 마약검사 마약양성

 

마약음성 검출 시 대응 방법 확인하기

 

무혐의를 받고 싶으셔서 클릭하셨으나 이러한 소식에 절망하셨나요? 마약 사건의 경우에는 약물과 행위에 따라 형량이 규정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대응하는지에 따라 다르게 구형되기도 한답니다. 그러므로 잘 대응하셔야겠죠. 가장 현명한 방법은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최근 마약 사범이 증가함에 따라 처벌 수위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떤 약물을 투약하였는지에 따라 형량이 상이하기는 하나 최대 5년 혹은 최대 10년 정도로 낮은 편이 아닙니다. 초범이라도 안심해서는 안 되죠. 해서 다수의 성공 사례가 존재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오랜 경력을 보시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각 개인에 따라 상이한 방식으로 대처하여야 성공적으로 선처가 가능하겠지요. 그러니 풍부한 노하우나 최근 사건 경향에 대해 명확하게 파악한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가장 쉬이 판단할 수 있는 것으로 성공 사례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다른 부분에 관해 확인하셔도 무관하며, 마약음성과 관련한 사건에 대해 부디 현명한 선택을 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는 의뢰인분들과 1:1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략적인 대처 방안에 대해 모색하고 있지요. 이후,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전문변호사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판례 분석으로 모든 경우의 수와 변수들을 파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간의 노하우를 사건에 모두 담아냅니다. 당연히 좋은 결과가 따라올 수밖에 없지요. 앞서도 말씀드린 것과 같이 마약 혐의의 경우 초기 대응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해서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신속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비용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