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프로포폴투약 혐의 대응, 이렇게만 하세요

2023.09.14 조회수 354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프로포폴투약 마약투약형량

 

프로포폴투약 혐의 대응, 이렇게만 하세요

 

프로포폴은 주로 수술 전 혹은 수술 중에 마취제로 사용되는 강력한 약물입니다. 중추신경억제제이기 때문에 과다 복용 시 호흡기 운동 저하, 혼수 등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정확한 용량을 복용해야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강력한 효과로 인해 남용되기도 하는데요.

 

이와 같은 마약오남용 실태는 개인적인 위해 뿐만 아니라 마약사범은 사회적으로도 다방면으로 해악을 끼칩니다. 전국 마약 사범 단속 건수가 2023년 6월 말 기준으로 같은 기간 대비 8.5% 증가하고 있습니다. 프로포폴투약 혐의에 대한 처벌 수위가 크게 증가할 것임을 예측하여 보실 수 있겠죠. 낮은 형량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어떤 방식으로 대응하셔야 할까요?

 


 

마약과 관련한 혐의는 초기적인 대응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유사한 사건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방식으로 대응하는지에 따라 형량이 다르게 선고되기도 하는데요.

 

예를 들어 프로포폴투약과 같이 동일한 행위를 하였다고 하더라도 반성, 재범의 가능성 등 다양한 부분을 판단하고 있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양형 요소라고 부르고 있으며, 선처를 받기 위한 요건으로 이해하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양형을 받기 위한 방법은 정말 다양하며, 전반적으로 잘 알려진 방식 이외에도 사안에 따라서도 적용 가능합니다.

 


 

테헤란은 1:1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어떤 사안인지에 대하여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의뢰인에게 경찰 조사 시 대응할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전략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법리적인 부분에 대해 자문을 진행하여 불리한 방향으로만 흐르지 않을 수 있도록 변론하고 있습니다.

 

중도 제 머리는 못 깎는다는 말이 있듯이 자신의 사건에 대해 냉철하게 바라보고 침착하게 대응하기란 어렵습니다. 심지어 법률적인 분야에 대한 실무적인 경험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선처와 관련하여 섣불리 시도한다면 되려 역풍을 맞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프로포폴투약 혐의는 물론 유사한 사례에 대하여 스스로 대응하지 마시고 마약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셔야 한다고 강조 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