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성범죄 칼럼] 만취성범죄, 술 취해 동의 없는 성관계, 준강간죄 징역 간다!

2021.08.06 조회수 1190회

 

[성범죄 칼럼] '만취성범죄',

술 취해 동의 없는 성관계도 준강간죄로 징역 삽니다.

 

 

 

 

 

안녕하세요.

형사전문변호사 이동간입니다.

신뢰와 믿음, 의뢰인과 변호사 사이에 가장 기본이 되는 마음가짐입니다.

그리고 수많은 변호사 사이에서 저를 선택해주시는 의뢰인 분들을 위해 20년 이상 노력해왔다고 자부합니다.

형사전문변호사로서 그리고 검사출신변호서로서 매 순간 새로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열과 성을 다 해 일해왔습니다.

홈페이지에 올라온, 지극히 일부의 승소 사례 몇 건만을 보더라도 충분히 파악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동간을 변호사로서 신뢰하고 믿어주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결과로 보답해오는 것만을 중점으로 두고 살아왔습니다.

저는 언제나 의뢰인이 저를 통해 사건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갈 수 있도록 사건 해결에 최선을 다 합니다.

그 결과, 지금껏 의뢰인이 받고자 하는 처분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의뢰인과 변호사가 잘 맞지 않는다면 그 어떤 사건이라고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형사 사건이라는 것은 단순히 변호 받고, 변호 하는 것 이상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의뢰인과 변호사 사이의 합이 사건 해결의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합을 맞춘다는 것은 당연히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러나 결국 내게 가장 잘 맞는 변호사는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합리적인 수임료로 높은 품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로지 의뢰인만을 위한 최적의 변호 전략을 통해서 변호를 진행하기에 그 어떤 사건이라도 최고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실 겁니다.

좋은 변호사를 선임하기 까지는 결국 의뢰인이 적극적으로 나서야만 사건 해결의 물꼬를 틀 수 있습니다.

사건과 관련해서 법적 조력이 필요하시다면 저에게 관련 문의를 주셔도 좋습니다.

지금껏 수많은 사건들에 대해서 선처를 받아왔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상황에도 저의 변호 능력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편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