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성범죄칼럼] 김해성범죄변호사를 반드시 선임해야하는 이유

2023.07.17 조회수 466회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반드시 선임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성범죄전문변호사 이경복입니다.

 

성폭력 범죄 등 각종 형사사건에서 가해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바로 <혐의 판단>입니다.

 

이로 인해 유무죄가 갈리고, 형량이 결정되는 요소이기에 매우 중요하죠.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사기관으로부터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심리적 압박감 때문에 제대로 된 진술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증거 수집 방법조차 알지 못해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범죄전문변호사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성범죄 사건에서 가장 중요한 점?

 

제가 앞서 가해자에게 혐의판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를 보다 면밀하게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신속한 대처가 가장 중요합니다.

 

성범죄 사건은 다른 어떤 분야보다도 의뢰인의 진술 하나만으로도 유죄판결이 내려질 수 있습니다.

 

또한 누명을 벗고자 경찰 조사에서 진술한 부분이 재판 시에 불리하게 작용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이 밖에도 피해자와 합의를 진행하거나 양형자료를 준비하는 과정 역시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김해성범죄변호사와 전략적으로 수사에 임하셔야 한다고 강조 드립니다.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까요?

 

단연코 성범죄 사건 해결 경험이 많은 로펌에 방문하시는 것을 강력하게 권장 드립니다.

 

다양한 사례를 접한 만큼 의뢰인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이죠.

 

풍부한 경험을 가진 변호사라는 것이 모호하게 느껴지실 것도 같은데요.

 

더욱 명확하게는 형사전문변호사인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형사전문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증한 자격증 소지자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형사사건 경험을 보유하고 있음을 방증할 수 있는 명확한 요건이죠.

 

이 밖에도 여러 사건들을 확인해 보시며, 성공 사례 보유와 관련하여 확인해 보시는 것도 여러 선택 기준 중 하나입니다.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인 저는 '이렇게' 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기준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선택 기준은 “긴밀한 소통”이 우선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성범죄자 전과는 사회적으로 민감한 사안이며, 제약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긴밀한 소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실천하고 있는데요.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자주 소통하여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상당수의 사건에서 무혐의 처분 또는 기소유예 처분을 끌어낸 전적이 존재합니다.

 

의뢰인분들께서 저의 상담 방식 뿐만 아니라 결과적인 부분에도 높은 만족도를 표해주시며, 입소문을 내주신듯합니다.

 

최근 지인 소개 및 후기 이 밖에도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 참으로 뿌듯한 마음입니다.

 

성범죄 사건의 경우 빠른 대처가 중요하기에 긴급 건의 경우에는 비대면 수임/온라인 수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여 김해성범죄변호사인 저와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언제든, 무엇이든 문의해 주셔도 좋습니다.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김해성범죄변호사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