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12대중과실교통사고 이렇게 하면 선처 받습니다

2023.04.12 조회수 802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저희 테헤란에서는 수많은 교통범죄 사건을 해결해오고 있습니다.

 

선처가 간절한 의뢰인들을 만나,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법리를 분석하고 변호를 진행해왔죠.

 

이런 덕분에 12대중과실교통사고로 인해 묵직한 처벌을 받을 위기에 처했던 분들이 기소유예나 집행유예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오는 분들도 참 많죠.

 

이렇게 좋은 결과를 많이 얻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끊임없이 법을 공부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법률과 새로운 판례 들을 통해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 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치밀하게 준비합니다.

 

 

 

 


승소 사례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사건 해결


 

현재 12대중과실교통사고로 인해 문제가 생겨 형사 전문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2대중과실교통사고 해결 경험이 풍부한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의 변호사들이 여러분의 사건에 최적화된 해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형사 전문 변호사를 비롯하여 실무 경험이 많은 분야별 전문가와 실무진들이 의뢰인들의 사건 해결을 조력합니다.

 

[의뢰인 만을 위한 든든한 법률 파트너, 테헤란]

 

-365일, 24시간 실시간 상담 진행

 

-10년 경력의 형사 전문 대표 변호사 이수학

 

-20년 경력의 검사 출신 변호사 이동간

 

-교통범죄 상담센터를 통한 치밀한 사건 해결

 

-승소 사례를 바탕으로 한 사건 해결 솔루션 제공

 

 

 

 

■ 12대중과실교통사고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12대중과실교통사고를 일으킨다면 사고의 결과가 참혹할 수 있는 만큼 엄중한 처벌로 다스려집니다.

 

12대중과실에 해당하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호위반, 횡단보도 사고, 보도 침범, 음주운전, 무면허운전, 중앙선침범, 속도제한 위반, 앞지르기 위반, 승객 추락방지 의무위반, 어린이보호구역 의무 위반, 화물 추락 방지 조치를 하지 않은 경우, 철길 건널목 통과 방법 위반

 

만약 12대중과실교통사고를 냈다면 운전자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더라도,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를 했더라도 처벌을 면할 수가 없습니다.

 

해당 혐의를 인정받게 된다면 2천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사고 경중에 따라 5년 이하의 금고형 등이 내려지게 됩니다.

 

더불어 면허 정지 및 취소, 벌금 부여 등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만큼 전문가 선임 등을 통해 처벌의 수위를 낮춰볼 수 있도록 빠르게 대응하셔야 합니다.

 

 

 

 

■ 12대중과실교통사고 해결, 이렇게 하셔야 됩니다!

 

이런 상황임에도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니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12대중과실교통사고의 경우 죄질이 아주 나쁘기 때문에 실형 선고가능성이 높은 만큼 변호사 선임을 통해 체계적인 대처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필히 혐의를 받는 즉시, 사건 초기부터 전문가를 선임하는 것이 좋은데요.

 

형사 처벌의 위기에 놓이는 많은 분들이 당황스러운 마음에 진술 과정에서 번복을 하는 등의 실수를 하기도 합니다.

 

진술의 경우 재판의 결과에도 크나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이 단계부터 전문가의 조력을 구해야만 합니다.

 

더불어 피해자와 합의 과정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12대중과실교통사고의 경우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를 하더라도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는 사안이라는 이야기를 하기는 했지만 피해자와 합의를 이루게 된다면 양형에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합의 과정만큼은 절대 빼놓지 말고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건의 피해 상황이 크다면 피해자가 여러분과 합의를 하는 것이 아닌, 처벌 받기를 원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원만히 합의하여 처벌 수위를 낮춰보고 싶다면 필히 전문 변호사를 통해 적절한 합의 타이밍을 노리고, 의견을 조율하는 과정을 함께 하기를 추천 드립니다.

 

 

 

 

■ 성공적인 결과, 테헤란이 만들어 드립니다.

 

12대중과실교통사고에서 선처 받기를 목표로 삼고 있다면 전문 변호사 선임만이 유일한 정답이라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만약 경험을 통한 성공적인 조력 진행을 원한다면 언제든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사건에 최적화된 법률 전략을 제공하여 치밀하게 변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