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법인등기 테헤란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2020.07.29 조회수 1475회

[테헤란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특허법인 세무회계 브랜드를 운영하는 종합기업로펌 테헤란입니다.

테헤란이 법인등기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로펌이 되기까지 2년,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 2020년, 2021년, 2022년 3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수상

 

- 10년 이상 기업 자문 진행 국내 4대로펌 출신 대표변호사

 

- 15년 경력 4만 건 이상 비즈니스 실무 사례 진행 대표변리사

 

- 국내 대형 세무법인 출신 중소벤처기업부 자문위원 대표세무사

 

- 법무법인, 특허법인, 세무회계 기업브랜드 자체 운영

 

- 기업전문가 25인 포함 130명의 법률스태프가 기업서비스 연구 및 진행

 

 

법무사의 영역이었던 법인등기 기업서비스를 테헤란이 시작한 이유는 직접 고속성장을 경험하며 회사 및 기업을 운영하는 대표님들께 기업 경영에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통해 테헤란이 법인등기 분야에서 위와 같은 성적을 낼 수 있었던 이유와 테헤란이 전국에서 선택 받는 까닭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법인 5개 운영 중인 20년 경력 전용준 대표님 인터뷰 클릭!

 

 


 

 

테헤란 법인등기 서비스가 전국에서 선택 받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등기 우선 진행, 비대면 전지역 수임 확대(수도권 70%, 광역시 및 지방 30%)

 

2. 법무법인, 특허법인, 세무회계 브랜드 자체 보유. 종합기업서비스 진행

 

3. 박리다매 지양, 처리할 수 있는 업무량 책정으로 서비스 질 유지

 

4. 압도적 규모, 기업전문가 다수 포진, 그럼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

 

 

아래에서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자등기 우선 진행, 비대면 전지역 수임 확대

 

 

전국에 계신 대표님들이 질 높고 합리적인 비용의 법인등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건 당연해야 합니다.

기업 경쟁은 계속해서 치열해지고 더 치밀하고 꼼꼼하게 기업을 돌봐야 하는 상황에서, 현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반영하여 대표님들께 제공할 수 있는 기업파트너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테헤란은 전자등기 우선 진행 시스템으로 전국 비대면으로 모든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비대면으로 기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등기 진행으로 방문 횟수, 전화 횟수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전문가와의 커뮤니케이션 내용 및 서류들을 추후에도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의사소통은 온라인 채팅으로 기록해두고 있습니다. 대표님이 언제 어디서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바쁜 이유로 내용을 잊어버리셔도 남은 기록을 통해 계속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업무 처리 비율은 70%이며, 제주도 및 각 광역시, 지방 지역은 30%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지방 수임이 늘고 있어 하반기에는 수도권 및 지방 구분 없이 균등한 수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잠깐!

전자등기로 진행되는 비율은 60%, 그 외 전자등기가 불가한 경우가 40% 정도 됩니다. 상황에 따라 전자등기가 불가능한 업무들이 있으니 꼭 테헤란 전문가와 상의를 한 뒤에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채팅 진행 사례1

 

 

온라인 채팅 진행 사례2

 

 

 

온라인 채팅 진행 사례3

 

 

 

 

 

이메일로 서류 안내 사례1

 

 

이메일로 보낸 견적서 사례2

 

 

특히나 법인등기는 당일상담 당일견적이 가능하므로, 대행 절차 및 비용, 소요시간, 서류 등이 궁금하시다면 즉시 문의를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테헤란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에 거리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대표님의 시간과 비용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게끔 상담 및 업무처리 시스템이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테헤란에서는 법인설립, 법인전환, 사업자등록대행, 정관변경, 주소변경, 지점설치, 대표이사주소변경, 임원변경, 상호변경, 목적변경 등 모든 법인등기대행이 가능합니다.

 

2. 법무법인, 특허법인, 세무회계 브랜드 자체 보유. 종합기업서비스 진행

테헤란은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브랜드를 자체 보유하고 있으며,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가 늘 상주하여 대표님을 돕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10년 이상 기업 자문을 진행해 온 국내 4대 로펌 출신 대표변호사를 중심으로 아래 업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합니다.

 

 

특허법인 테헤란에서는 4만 건 이상 비즈니스 업무를 처리한 15년 경력 대표변리사를 중심으로 아래 업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합니다.

 

 

 

세무회계 테헤란에서는 국내 유수의 세무법인 출신 중소벤처기업부 자문위원인 대표세무사가 업종에 맞는 세무기장을 통한 절세 전략을 수립해드립니다.

 

테헤란은 법무법인, 특허법인, 세무회계 브랜드를 자체적으로 모두 보유하고 있어 기업 연계 서비스가 잘 구축되어 있고, 테헤란 고객은 다양한 영역의 기업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실제) 특허법인 테헤란을 통해 상표등록 및 특허출원을 하면서 동시에 법무법인 테헤란에서 법인설립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무회계 테헤란에서 세무기장 계약까지 완료해 법인 경영 초기 셋팅을 한 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위 모든 서비스는 테헤란 브랜드 내에서 자체적으로 모두 이루어지고 있어 대표님이 여기저기 연락할 필요가 없고, 진행 상황을 전화 한통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 여러 개의 타 업체를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 테헤란 업무 사례 확인 클릭!

 

 

 

 

 

3. 박리다매 지양, 처리할 수 있는 업무량 책정으로 법인등기 서비스 질 유지

 

 

법인등기대행 업체를 선택할 때 비용을 기준으로 두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해당 기준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직접 법인등기대행을 진행하는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우려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더 많은 양의 업무를 맡아서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한마디로 박리다매 형식을 취하게 되는데요,

일을 처리하는 것은 기계가 아닌 사람이므로 맡을 수 있는 업무량은 정해져 있습니다. 만약 기준치를 넘은 과도한 업무를 맡게 되면 당연히 속도 및 업무 효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고, 그 결과 고객 한 분 한 분께 제공되어야 할 서비스의 품질을 해치게 됩니다.

실제 박리다매를 취하는 한 업체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님은 짜여진 매뉴얼 대로 진행된 기계적인 상담에 충격을 받으시곤 테헤란을 찾으셨습니다.

처음 법인을 설립하는 입장에서 전문가의 소견이 필요했던 대표님에게는 해당 방식이 맞지 않았던 것입니다.

테헤란은 박리다매를 지양하고 맡을 수 있는 업무량을 책정해서 고객 한 분 한 분께 돌아가야 할 서비스의 질을 망치지 않습니다.

전자등기로 빠른 업무 처리를 진행하고 있지만,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방문상담을 하길 권장드리고 있으며, 업종 및 지역 등 사업체 상황을 고려해 맞춤 상담을 진행합니다.

 

테헤란이 수많은 대표님들의 업무를 처리하면서도 법인등기 서비스의 질을 유지할 수 있는 궁극적인 이유입니다.

 

4. 압도적 규모, 기업전문가 다수 포진, 그럼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

 

 

테헤란은 현재 서울 중심 테헤란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업을 운영하는 대표님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음과 동시에 현 기업 경영의 트렌드가 어떠한 지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런 까닭에 테헤란을 방문하신 고객분들이 가장 먼저 묻는 질문은 상당한 규모의 로펌인데 가격이 비싸지 않느냐 입니다. 전화로도 조심스레 많이 질문하시는데요,

실제 상담을 마친 뒤 견적을 보내드리면 예상보다 저렴한 비용에 놀라시곤 합니다.

 

물론 테헤란은 최저가로 진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박리다매로 운영되는 타 업체가 제시하는 비용으로는 업무 처리가 곤란합니다.

 

다만, 규모가 크다 하여 고객들께 과도한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압도적인 규모, 상당한 경력의 기업전문가, 130명의 법률 스태프로 구성되었음에도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할 수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테헤란은 갖가지 이유를 핑계로 수임료를 부풀리지 않습니다.

- 테헤란은 실제 제시한 견적서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 테헤란은 적정 업무량을 정하여 과도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지 않습니다.

- 전자등기 우선 진행으로 불필요한 절차를 과감하게 삭제했습니다.

 

법인등기 비용은 대표님에게 제공되어야 할 서비스를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합리적으로 제시되어야 합니다.

테헤란은 수많은 법인등기 업무를 처리하며 위와 같은 결론을 냈고, 그 결과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전국 대표님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저희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건강한 기업을 배출하는 것입니다.

전문가의 역할은 사업체가 크고 작은 위기에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주는 것이며,

 

그 바탕에는 법인등기대행 업무가 기본적인 업무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테헤란은 달성한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급변하는 기업 시장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자등기 우선 시스템으로 시간을 최대한 절약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전자등기가 불가해도 서류등기를 추가로 진행합니다. 또한 법인을 운영하는 모든 대표님들이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한 퀄리티의 법인등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기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제대로 된 기업전문가를 찾고 계시다면,

· 법인등기 등 기업 업무를 종합적으로 맡길 수 있는 대행사무소를 찾고 계시다면

·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이어 나갈 수 있는 실력 있는 기업파트너를 원하신다면

 

테헤란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 1:1 온라인 상담 및 당일 견적 신청 클릭!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