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눈길교통사고,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

2022.12.28 조회수 804회

 

 


 

반갑습니다, 교통범죄에 연루되어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의뢰인 분들 구제를 위해 매일 고군분투 중인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시는 이유는 성공 경험과 원스톱 솔루션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의뢰인과의 1:1 상담을 통해 경찰 조사부터 재판까지 동행을 지원하고, 그간 해결해온 많은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하여 사건을 해결해 오다 보니 의뢰인 분의 만족감과 더불어 성공 가능성도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눈길교통사고와 같이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고민되는 사건 앞에서 전국의 많은 의뢰인 분들이 저희 테헤란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교통사고의 경우 엄연히 변호사가 필요한 형사 사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홀로 대응보다는 전문가 선임을 통해 제대로 된 대처를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보아야 합니다.

 

오늘 글에서는 눈길교통사고가 났을 경우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하니 잘 확인하시어 원만히 사건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눈길교통사고, 혐의에 연루되었다면?

 

최근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와 잦은 폭설로 인해서 도로 교통 위험이 높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눈길교통사고, 블랙아이스교통사고 등과 같은 문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이런 이유로 사고가 난 경우라면 합의 등을 통해 사안을 간단히 마무리할 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중상해나 사망에 이르렀다면 제대로 된 법적 대처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의 경우 피해 정도에 따라 처벌의 수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억울한 점이 있다면 이를 논리적이고 적극적으로 소명하셔야 됩니다.

 

하지만 비전문가인 일반인이 형사 처벌에서 벗어나기 위한 과정을 거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을 겁니다.

 

피해자와의 합의 과정에서도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제대로 된 대처 방안을 마련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피해자와 합의를 해야 하는 이유는?

 

교통사고가 발생한다면 처벌 수위를 낮춰 보기 위해서는 피해자와의 합의를 원만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안에 따라 보험 가입이나 합의 여부와 관계없이 처벌받게 되는 경우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만, 어떤 상황이든 합의를 하게 된다면 양형에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따라서 피해자에게 적극적인 피해보상을 하고, 원만히 합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피해자가 가해자의 처벌만 원하여 합의를 해주지 않거나, 과도한 합의금을 요구하는 등 당사자 간의 갈등이 빚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법률 전문가의 중재와 조력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실제로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시는 분들 중 합의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이와 같은 상황을 매끄럽게 해결하기 위해서 전문가의 제대로 된 조력을 받아 상황을 헤쳐 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눈길교통사고는 물론이고 관련된 여러 사안을 성공적으로 해결한 경험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사건 또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조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약속드립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해당 사건은 형사 사건이기에 필히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체계적으로 대처 방안을 마련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이 과정에서 저희와 같이 경험과 노하우를 두루 갖추고 있는 전문가를 선임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저희를 믿고 택해 주신다면 다음 성공 사례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이 될 겁니다.

 

이상 여러분을 사건 해결을 위한 단 하나의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 입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