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상표등록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객의 제35류 애완용품 상표등록 성공 이야기!

2023.08.10

 

 

상표명칭 : 휴펫(로고)


상표출원번호 : 40-2021-0131667 (출원일 : 2021년 6월 25일)


상표등록번호 : 40-2043556-0000 (등록일 : 2023년 6월 27일)


상표권자 : 차ㅇㅇ / 서울특별시 성동구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제35류
광고/홍보 및 홍보대행업, 마케팅업, 사업관리 및 사무처리업, 사업관리업, 프랜차이즈 관련 사업관리업, 다양한 방법을 통한 광고자료 배포에 의한 제품 및 서비스 홍보대행업, 상품수출입업무대행업, 개품종 등록관리업, 광고 및 상업 정보제공업, 미용 관련 직업소개업, 전자데이터 처리업, 정보매체 정기구독알선업, 정보의데이터베이스 가공편집업, 애완동물용 사료 소매업, 애완동물용 유모차 소매업, 애완동물용 식이보충제 소매업, 애완동물용 기저귀 소매업, 애완동물용 선글라스 소매업, 애완동물용 종이제 휴지 소매업, 전자주문처리업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전문가 직접 상담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보다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 상표를 등록하고자 하셨습니다.

 

전문가가 직접 1:1로 상담하는가를 최우선으로 여기셨던 의뢰인께서는 1차 상담부터 변리사가 진행하는 곳을 찾아 헤매셨다고 하는데요.

 

테헤란은 상표출원 경험을 다수 보유한 전문 변리사가 1차 상담부터 사건 종결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신뢰를 얻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당소를 통해 상표출원 등록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그 결과, 2021년 6월에 상표출원을 하였으며 2023년 6월에 상표등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거주 중인 개인 사업자입니다. 집 근처나 회사 근처 특허법인을 찾아봤는데 저와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강남구에 있는 곳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어요.

 

우선적으로 고려한 것이 '전문가와 1:1 상담'이었는데, 마침 특허법인 테헤란은 경력이 많은 변리사님들이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고 해서 바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상표 등록가능성이라는 것을 검토한 덕분에 유사한 상표가 무엇인지 알게 돼서 수월하게 상표를 출원했던 것 같아요.

 

예상은 했지만, 저같은 경우는 중간에 의견제출통지서를 받았거든요. 담당 변리사님께서 훌륭한 의견서를 써주신 덕분에 상표등록 성공이라는 결과를 얻게 됐습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대표님이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상표 등록을 받는 것을 추천해요.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윤웅채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