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상표등록

서울특별시 금천구 고객의 제39류 상품보관/운송/배달업 상표등록 성공 이야기!

2023.08.10

 

 

상표명칭 : 이지캠핑 EASY CAMPING(로고)

 

상표출원번호 : 40-2021-0205847 (상표출원일 : 2021년 10월 8일)

 

상표등록번호 : 40-2045126-0000 (상표등록일 : 2023년 6월 30일)

 

상표권자 : 주식회사 에ㅇㅇㅇㅇ / 서울특별시 금천구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제39류
상품 보관/운송/배달업, 상품 보관/포장/발송 관련 창고업, 상품 운송/포장 및 보관업, 개인소지품 픽업/배달및 보관업, 당일배송업, 물류배송센터 운영업, 물품 운송업, 상품 및 승객 수송업, 상품포장업, 승객 운송업,
온라인주문에 의한 상품배달업, 운송업, 포장 및 창고업, 렌터카 대여업, 캠핑용 트레일러 임대업, 캠핑카 예약업, 교통정보제공업, 관광객 안내업

 

 

서울특별시 금천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높은 등록률

 

 

서울특별시 금천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상표등록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자택 근처에는 니즈에 맞는 특허사무소가 없어 거리가 있어도 전화상담 및 화상상담을 통해 사건을 수임하고 있는 곳을 찾다가 반가운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에 상표 등록과 관련한 업무사례가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었기에 충분히 신뢰할 만한 곳이라고 생각드셨다고 말씀주셨습니다.

 

상담 절차가 원활하게 이루어져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이 드셨고 체계적인 상담 내용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변리사가 있음을 확신하셨다고 합니다.

 

그 결과, 2021년 10월에 상표출원을 하였으며 2023년 6월에 상표등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표를 출원했다가 거절된 경우를 주위에서 많이 봐서 처음부터 특허법인을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특허법인 테헤란과는 가까운 곳에 있지만, 업무상 직접 방문이 불가능해서 유선 상담이 잘되어 있는 곳을 열심히 검색해봤는데요.

 

변리사님이 직접 상담해 주시고,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알려주셔서 완성도 높은 상표를 출원할 수 있었습니다.

 

또, 비용 없이 유사한 상표를 조사해 주신 부분도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높은 상표 등록률을 유지하는 비결(?)이 이런 세세한 곳에서 나온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만약 상표 출원을 고민하고 있다면 특허법인 테헤란, 정말 강추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이상담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