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사례
상표등록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객의 제38류 방송제공업 상표출원 등록 성공 이야기
상표명칭 : HINOK
상표출원번호 : 40-2022-0196525 (상표출원일 : 2022년 10월 27일)
상표등록번호 : 40-2001143-0000 (상표등록일 : 2023년 4월 3일)
상표권자 : (주)희ㅇㅇㅇㅇ / 서울특별시 성동구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제38류
인터넷방송업, 인터넷을 이용한 동영상 제공업, 무선인터넷방송업, 인터넷을 이용한 방송정보제공업, 인터넷을 통한 교육 방송업, 인터넷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방송업, 인터넷을 이용한 시청각콘텐츠 방송업, 디지털 미디어콘텐츠의 스트리밍업, 모바일 기기 통신용 플랫폼 제공업,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를 위한 데이터/음향 및 영상 송신업, 인터넷을 이용한 SNS 서비스 접속제공업, 블로그를 통한 전자게시판 서비스업, 텔레쇼핑 프로그램 방송업
서울특별시 성북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등록 사례
서울특별시 성북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확실하게 상표등록을 마친 뒤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자 했습니다.
제작된 로고의 등록가능성에 대해 먼저 자문을 받아보고자 상표 조사 전문변리사를 찾아보셨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는 수많은 상표등록 성공사례와 전문가 소개를 통해 어떤 변리사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지 확인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드셨다고 전달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서 당소와 출원/등록을 진행했던 의뢰인과 실제로 인터뷰를 한 내용을 보니 신뢰가 갔고 상표출원을 결심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해당 건은 2022년 10월에 상표출원이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거주하고 계신 의뢰인은 상표등록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사업범위를 고려해 사용하고자 하는 상표를 확인한 다음, 상표등록 가능성을 검토, 결과를 전달드렸는데요.
2022년 10월 27일에 상표등록출원서를 제출하였고,
2022년 11월 11일에 우선심사신청서를 제출하시어 2023년 01월 01일에 출원공고결정서를 받았습니다.
2023년 03월 17일에 등록결정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상표등록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절차가 되었습니다. 상표권 없이 사업을 운영하게 되면 경쟁업체에게 상표를 빼앗기거나 분쟁에 휘말릴 수 있어 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상표의 개인등록률은 불과 10%, 전체등록률은 50%를 웃도는 수치로 매우 저조한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소는 의뢰인께서 원하시는 상표를 적절한 상품, 서비스업에 등록받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렸습니다.
단순히 출원 건수가 많다는 사실만으로는 실력을 증빙할 수 없습니다. 출원은 어디까지나 심사를 신청하는 절차에 불과하므로 실제 등록률과 이를 지탱하는 업무사례를 살펴보셔야 할 것입니다.
당소는 많은 업무사례를 바탕으로 고객님께 꼭 필요한 프로그램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발맞추어 나아가는 테헤란이 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다면 당소로 상담요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