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상표등록

인천광역시 서구 고객의 애완동물용품 도소매업 상표출원 등록 성공 이야기

2023.06.01

 

상표명칭 : 특급개밥


상표출원번호 : 40-2021-0148841 (출원일 : 2021년 7월 9일)


상표등록번호 : 40-2001223(등록일 : 2023년 4월 3일)


상표권자 : 구ㅇㅇ / 인천광역시 서구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제35류

애완동물용 사료 소매업, 애완동물용 간식 소매업, 애완동물용 껌 소매업, 애완동물용 먹이 소매업, 애완동물 용 음료 소매업, 애완동물용 트리트 소매업, 애완동물용 특식 소매업, 강아지사료 소매업, 개 사료용 비스킷 소매업, 개 사료용 케이크 소매업, 개용 식용 츄 소매업, 고양이사료 소매업, 사료 소매업, 식용 개껌 소매업, 식용 개용 특식 소매업, 식용 고양이용 특식 소매업, 애견용 간식 소매업, 통조림된 개 사료 소매업, 애완동 물용 식기 소매업, 인터넷종합쇼핑몰업

 

인천광역시 서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등록 사례

 

 

인천광역시 서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확실하게 상표등록을 마친 뒤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자 했습니다.

 

제작된 로고의 등록가능성에 대해 먼저 자문을 받아보고자 상표 조사 전문변리사를 찾아보셨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는 수많은 상표등록 성공사례와 전문가 소개를 통해 어떤 변리사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지 확인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드셨다고 전달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서 당소와 출원/등록을 진행했던 의뢰인과 실제로 인터뷰를 한 내용을 보니 신뢰가 갔고 상표출원을 결심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해당 건은 2021년 7월에 상표출원이 되었습니다.


인천광역시 서구에 거주하고 계신 의뢰인은 상표등록이 필요한 상황이었고 이에 당소에서는 상표에 대한 등록가능성을 검토한 뒤 내용을 전달드렸습니다.

 

21년 07월 09일에 상표등록출원서를 제출하였고,


22년 11월 23일에 출원공고결정서를 받았으며,


23년 02월 06일에 등록결정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매년 상표 출원 건수가 증가함에 따라 심사 절차가 까다로워지고 있어 상표 등록률이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선행 출원상표가 많아진 관계로 8개월 내외로 소요되던 심사가 2년까지 지체되기도 하는데요.

 

일정 요건을 충족하면 우선심사를 통해 보다 빠르게 상표취득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당소는 다양한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상표 사례들을 다루면서 얻게 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모든 절차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확실하게 상표등록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며, 당소를 통해 출원하신 경우 중간사건이 발생해도 추가 대리인 수수료 없이 사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지금 당장 상표 등록증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당소로 상담신청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심사 제도와 관련에 대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김신연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