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디자인등록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고객의 탈모 치료기 디자인등록 성공 사례

2023.05.31

디자인 명칭 : 탈모 치료기

 

 

디자인출원번호 :         3020220036793(2022년09월07일)

 

 

디자인등록번호 :        3012056420000(2023년02월24일)

 

 

디자인권자 : 이ㅇㅇ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작자 : 이ㅇㅇ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본원 디자인은 [참고도면 1.1]에서와 같이, 팁을 결합한 후 사용하는 것으로, 탈모치료 및 개선을 위한 치료기임.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소재의 의뢰인이 테헤란은 선택한 이유는 접근성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의뢰인께서는 사업을 진행하면서 디자인권을 취득하길 원했습니다그래서 방문상담을 진행해 직접 만나 소통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거주지역 내 특허사무소를 찾으셨습니다

 

 

그러던 중주변 지인의 추천을 받아 당소 홈페이지를 찾아보게 되었고많은 등록사례와 높은 등록률을 보시고 상담문의를 주셨습니다.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가 직접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는 당소를 보시고 안정적이며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럽다고 해주셨습니다. 의뢰인께서는 당소와 디자인출원을 결정하셨습니다

 

 

해당 건은 2022년 9월에 출원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소재의 의뢰인은 탈모 치료기에 대한 디자인등록을 원하셨습니다. 당소에서는 등록가능성을 검토하고 출원을 진행했었습니다.

 

 

14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변리사의 꼼꼼한 선행조사와 서류 작성 덕분에 2023년 2월에 디자인등록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일정의 등록 요건을 충족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는 신규성/창작성/산업상 이용가능성입니다. 모든 디자인이 등록 결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요건을 충족한 디자인에 한해서만 등록이 되고 있습니다. 

 

 

신규성이란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이어야 한다는 것으로 공개된 적이 없어야 합니다. 창작성을 전보다 더욱 창작성이 보여야 하며 관련 종사자가 쉽게 만들어낼 수 있는 디자인이라면 등록결정을 받기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산업상 이용 가능성은 실제 산업에 해당 디자인이 쓰임이 있어야 하며 대량생산이 가능해야 합니다. 

 

 

이를 출원 전에 반드시 확인을 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대한 확인은 전문 변리사를 통해서 정확하게 검토하고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성공적인 디자인등록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테헤란에서는 해당 부분에 대해서 경력 14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가 꼼꼼하게 검토드리고 있습니다. 디자인등록률 99%의 높은 등록률을 보이고 그 실력을 입증하였습니다. 

 

 

테헤란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와 비결에 대해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상담 문의 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윤웅채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