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디자인등록

마사지 도구 디자인등록을 받은 경기도 구리시 고객의 성공 사례

2023.05.31

디자인 명칭 : 마사지 도구

 

 

디자인출원번호 :      3020230001066(2023년01월10일)

 

 

디자인등록번호 :     3012081940000(2023년03월15일)

 

 

디자인권자 : 김ㅇㅇ / 경기도 구리시

 

 

창작자 : 김ㅇㅇ / 경기도 구리시

 

 

 

 

본원 디자인은 신체의 다양한 부위를 지압할 수 있도록 형성된 것으로, [참고도면 1.1]에 표현한 바와 같이 길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마사지 도구임.

 

경기도 구리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전문성

 

 

경기도 구리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디자인 출원의 중요성에 대해서 너무 잘 알고 계신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디자인권리를 사용하고자 특허법인을 알고 보고 계셨습니다. 

 

 

그러던 중 블로그를 통해 당소를 알게 되었고 수많은 등록사례와 99%라는 높은 등록률을 보시고 상담을 주셨습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변리사가 고객과 직접 상담하는 저희에게 큰 만족감을 느껴 전문적인 상담을 했다고 하셨습니다. 

 

 

의로인께서는 당소와 디자인등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건은 2023년 1월에 출원되었습니다.

 


경기도 구리시 소재의 의뢰인은 마사지 도구에 대한 디자인등록을 원하셨습니다. 당소에서는 등록가능성을 검토하고 출원을 진행했었습니다.

 

 

당소는 해당 디자인등록의 빠른 진행을 위해 우선심사를 신청하였습니다. 경력 14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의 꼼꼼한 사전조사 덕분에 2023년 3월에 디자인등록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등록을 하는데 걸리는 기간은 1년이 넘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리는 만큼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보다 더 빠르게 진행을하고자 할 경우에는 우선심사를 이용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선심사는 심사를 앞당겨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이를 이용하게 될 경우에는 출원등록기간이 4개월 ~ 6개월 정도로 단축됩니다. 

 

 

이때 우선심사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는 신청대상에 속해야만 가능합니다. 이는 전문 변리사의 도움을 받아서 확인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당소의 경우 해당 디자인등록 가능성을 꼼꼼하게 검토한 다음에 최대한 빠른 진행을 위해 우선심사 여부 까지 철저하게 봐드리고 있습니다. 경력 14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의 도움으로 디자인등록률 99%라는 높은 성공률까지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분야에 있어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을 드리고 있으니 궁금한 사항, 자세히 알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당소에 문의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김신연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