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디자인등록

당화혈색소 측정기용 카트리지 디자인등록에 성공한 고객이야기

2023.05.12

 

디자인 명칭 : 당화혈색소 측정기용 카트리지

 

 

디자인출원번호 :   3020220035221(2022년08월30일)

 

 

디자인등록번호 :    3012120070000(2023년04월11일)

 

 

디자인권자 : (주)ㅇㅇㅇㅇㅇ /  전라남도 순천시

 

 

창작자 : 박ㅇㅇ / 경기도 용인시

 



 

본원 디자인은 당화혈색소(HbA1c) 측정기 내부에 장착되는 일회용 카트리지에 관한 것으로, 사용자가 카트리 지의 정확한 장착 위치와 방향을 화살표와 형상을 통하여 인지하고, 캐필러리 삽입시 캐필러리의 넓은 면적을 통해 결합하여 사용되는 것임.

 

전라남도 순천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담당 변리사 지정

 

 

의뢰인께서는 디자인등록 과정에서 중간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인지하고 계셨는데요. 이에 따라, 중간사건이 발생하더라도 확실하게 대응할 수 있는 변리사를 선임하기를 원하셨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담당 변리사가 상담부터 중간사건 대응까지 책임진다는 점에 이끌렸습니다. 무엇보다 변리사의 직접 상담, 그로 인한 지속적인 소통 및 피드백과 탄탄하고 체계적인 맞춤형 전략을 받아볼 수 있어 큰 만족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당소를 통해 디자인출원을 진행하게 되셨습니다

 

 

해당 건은 2022년 8월에 출원되었습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소재의 의뢰인은  당화혈색소 측정기용 카트리지에 대한 디자인등록을 원하셨습니다. 당소에서는 등록가능성을 검토하고 출원을 진행했었습니다.

 

 

이는 2022년 8월에 출원을 하였고 그로부터 약 5개월만에 디자인등록 결정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의 꼼꼼한 선행디자인조사와 출원서류 작성 때문에 의견제출통지서를 받지 않고 빠르게 디자인등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등록을 받기 위해서는 꼼꼼한 선행디자인조사가 중요합니다. 

 

 

선행디자인조사란 나의 디자인와 다른 사람의 디자인이 서로 같거나 비슷하지는 않은지 확인하여 등록 요건 및 등록 가능성을 검토해볼 수 있는 과정입니다. 

 

 

만약 선행디자인조사를 하지 않고 그대로 진행을 하게 되면 높은 확률로 의견제출통지서를 만나기 쉽습니다. 이를 최대한 막기 위해서 꼼꼼하게 선행디자인조사를 해야 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출원서류 작성입니다. 

 

 

심사는 오로지 출원서류만을 가지고 진행되기 때문에 제대로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출원서류 내 명세서 및 도면을 통해서 권리범위가 설정되기 때문에 더욱 잘 작성해야 합니다. 

 

 

당소는 이를 위해서 변리사가 직접 꼼꼼한 선행기술조사와 출원서류를 잘 작성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성공률을 보일 수 있었고 성공적인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당소의 디자인등록률을 99%입니다. 이는 업계에서도 아주 높은 수치로 그만한 실력을 입증한 결과입니다.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당소에 문의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윤웅채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