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디자인등록

화면디자인이 표시된 디스플레이 패널 디자인등록을 받을 수 있던 이유

2023.05.12

 

디자인 명칭 : 화면디자인이 표시된 디스플레이 패널

 

디자인출원번호 :  3020220015666(2022년04월20일)

 

디자인등록번호 :   3012119070000(2023년04월11일)

 

디자인권자 : (주)ㅇㅇㅇㅇㅇ / 경기도 성남시

 

창작자 : 김ㅇㅇ / 경기도 성남시

 

 

실선으로 표시된 부분이 부분디자인으로서 디자인등록을 받고자 하는 부분이고, 1점쇄선은 등록받고자 하는 부분과 그 이외의 부분의 경계를 나타내는 것임. 화면디자인이 표시되는 디스플레이 패널 상의 위치는 도시된 것에 한정되지 않음.

 

경기도 성남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전문성

 

경기도 성남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디자인 출원의 중요성에 대해서 너무 잘 알고 계신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디자인권리를 사용하고자 특허법인을 알고 보고 계셨습니다. 

 

그러던 중 블로그를 통해 당소를 알게 되었고 수많은 등록사례와 99%라는 높은 등록률을 보시고 상담을 주셨습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변리사가 고객과 직접 상담하는 저희에게 큰 만족감을 느껴 전문적인 상담을 했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직접 상담으로 인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탄탄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에 큰 막족, 신뢰를 느껴 의로인께서는 당소와 디자인등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건은 2022년 4월에 출원되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소재의 의뢰인은 화면디자인이 표시된 디스플레이 패널에 대한 디자인등록을 원하셨습니다.


당소에서는 등록가능성을 검토하고 출원을 진행했었습니다.

 

출원한 지 7개월 뒤에 의견제출통지서를 받았습니다.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는 해당 부분에 있어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정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였습니다. 

 

그 결과, 디자인등록결정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당소의 변리사가 가지고 있는 탄탄한 경험, 노하우 덕분에 출원한 지 1년 뒤에 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등록을 하는데 있어 중간사건은 높은 확률로 발생됩니다. 

 

중간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과 관련된 노하우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인이 전문적인 지식, 관련 노하우도 부족하기 때문에 이를 원활하게 진행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을 겁니다. 

 

때문에 성공적인 디자인등록을 위해서는 전문 변리사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소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가 중간사건과 같은 출원 중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습니다. 

 

변리사가 갖고 있는 다양한 업무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혼자서 셀프진행을 헀던 분들도 중간사건을 만나게 되면 변리사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고 진행하는 편입니다. 

 

의견서나 보정서를 논리적이고, 꼼꼼하게 작성하여 극복해 디자인등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당소가 가지고 있는 디자인등록의 성공 노하우와 방법에 대해 궁금하다면 언제든 당소에 문의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윤웅채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