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디자인등록

화분받침대 디자인등록을 받은 테헤란의 이야기

2023.04.24

 

디자인 명칭 : 화분 받침대

 

디자인출원번호 :  3020230002962(2023년01월26일)

 

디자인등록번호 : 012051110000(2023년02월21일)

 

디자인권자 : 심ㅇㅇ / 경상남도 창원시

 

창작자 : 심ㅇㅇ / 경상남도 창원시

 

 

본원 디자인은 상면에 화분등을 올린 후 화분에서 배수된 물이 중앙 홀을 통해 하부의 물받이통으로 유입되 는데 사용되는 것으로, 쉬운 이동을 위한 회전형 바퀴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도록 부착된 측면의 4개의 가림판 중 하나가 위치고정용 가이드와 자석 형태의 탈부착 방식으로 결합되어 물받이통의 분리가 용이한 특징이 있음.

 

재질은 목재 및 합성수지재임.

 

경상남도 창원시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변리사와의 직접 상담

 

의뢰인은 해당 디자인을 가지고 안정적인 판매를 위해 디자인등록을 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전문성을 중요하게 생각한 의뢰인은 1차 상담을 변리사와 함께 진행하기를 원하셨으나 변리사가 직접 상담을 해주는 곳을 거주지 근처에는 찾기가 어렵다고 했습니다. 

 

그러던 중 테헤란을 알게 되었고 1차 상담부터 변리사를 바로 지정하여 소통해주는 점에 큰 만족감을 얻습니다.

 

또한 전화문의 만으로 1차적인 등록 가능성 검토부터 꼼꼼하게 봐주시는 모습 원활한 진행히 가능할 것 같다는 판단이 드셨습니다.

 

그래서 당소를 통해 디자인출원을 결정해주셨습니다. 

 

해당 건은 2023년 1월에 출원되었습니다.


경상남도 창원시 소재의 의뢰인은 화분 받침대에 대한 디자인등록을 원하셨습니다.


당소에서는 등록가능성을 검토하고 출원을 진행했었습니다.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의 꼼꼼한 선행디자인조사와 출원서류 작성 덕분에 출원 한지 약 한달 만에 디자인등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디자인등록 분야에 다양한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변리사가 최선을 다해 진행한 덕분에 빠르게 디자인등록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등록을 하게 되면 최대 20년동안 존속기간을 가지며 독점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의 경우 모방과 도용에 취약한 분야인 만큼 디자인등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권을 가지고 있으면 침해 상황 발생 시 빠르게 사건 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디자인출원등록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소는 디자인등록률 99%입니다. 

 

이는 업계에서 높은 성공률로 이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가 최선을 다해 권뢰 획득을 해온 덕분입니다. 

 

변리사가 직접 상담을 통해 1차적인 등록 가능성 검토, 지속적인 소통, 맞춤형 전략을 제시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찾아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