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상표등록

경기도 안양 변리사의 도움을 받아 성공한 로고상표등록

2024.01.11

 


✔상표 명칭 : 도축장아들들(로고)

 

 

✔상표출원번호 :        4020220096561(2022.05.24)

 

 

✔상표등록번호 :         4021210130000(2023.12.01)

 

 

✔상표권자 : (주)육ㅇㅇ / 경기도 안양시

 

 

 


제 29 류
포장된 식육, 쇠고기조각, 한우(식육),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식육/생선/가금 및 엽조수, 가공된 고기,
고기를 주재료로 한 가공요리, 고기를 주재료로 한 포장식품, 냉동된 고기, 보존처리된 고기, 사골육수, 소시
지, 닭고기크로켓, 육류내장품, 육포, 달걀, 반찬, 유제품,

 

 

경기도 안양 변리사의 도움을 받아 로고상표등록을 진행한 이유

 

▶ 특허출원 1,987건  디자인출원 2,482건  상표출원 12,256건의 약 17,000건 업무 사례 보유 

 


▶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의 1:1 상담 

 

 

▶ 전문적인 컨설팅/탄탄하고 체계적인 피드백/구체적인 방향성 설정

 

 

▶ 등록 가능성 검토 진행

 

 

 

 

 

성공적인 로고상표등록을 위해 변리사의 참고 기준은?

 

 

보통 상담을 한 명의 특허청변리사만을 받는 것이 아닌 여러 군데 받아볼 것입니다.

그렇기에 상담을 진행 후 어떤 특허청변리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지 고민이 많이 될겁니다.

일단 좋은 변리사를 선임하기 위해서는 변리사의 실력이 중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는 변리사의 업무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이력을 확인해보시면 확인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여기에 등록률까지 확인을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는 확실한 근거 수치이기 때문에 실력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1:1로 상담을 하는지도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보통은 변리사가 직접 상담을 하고 있으나 간혹 일반 사무 직원이 대리하여 상담을 해주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비밀유지보장이 어렵기에 변리사 직접 상담을 해주는지도 사전에 체크하면 좋습니다.

 

 

 

 

 

▼카톡상담 하러가기 (클릭)

 

 

도움을 받고는 싶은데 어떻게 시작을 할 지 모르겠다면? 

 

 

일단 가장 먼저 본인의 아이디어, 발명, 상표, 디자인이 구체적인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전문 변리사가 설명, 정보 서류만을 보고도 이해가 가능한 수준이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발명이라면 이제 상담을 먼저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많은 것을 얻을 실 수 있는데 일단 대표적으로 등록 가능성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산업재산권이 모두 등록이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등록이 가능한지 먼저 살펴본 다음에 출원을 진행하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일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확인해볼 수 있는 점은 해당 변리사가 나와 적합한지 입니다.

이 부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독점권을 획득하기 위한 조력자로 1년이 넘게 도움을 받아야 하는 존재입니다.

그래서 나와 적합한지, 실력을 보장되어 있는지 등을 확인해보기 위해 상담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당소의 경우 1차적인 상담에 대해서 전문 변리사가 직접 1:1로 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니 해당 여부를 명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김신연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