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Error: You have an error in your SQL syntax; check the manual that corresponds to your MySQL server version for the right syntax to use near 'WHERE board_case.sites like "%accident%" AND CONCAT(",",experts,",") like "%,125' at line 1
Query : SELECT board_case.*,experts.name AS expert_name, experts.position AS expert_position,experts.list_thumbnail as expert_list_thumbnail FROM board_case LEFT JOIN experts ON experts.no = WHERE board_case.sites like "%accident%" AND CONCAT(",",experts,",") like "%,125,%" ORDER BY board_case.is_notice desc, board_case.no desc LIMIT 16
교통사고전문변호사 테헤란 교통 상담센터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경력
  • ·
학력
  • ·
  • 스스로의 강점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검사 출신 변호사로서 사건에 대한 관점을 (1)수사기관의 입장 (2)변론을 펼치는 입장으로 나누어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의뢰인의 사건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보다 세밀한 사건 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저만의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사건 해결의 핵심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의뢰인의 솔직함과 신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종종 자신의 잘못을 숨기려고 변호사에게조차 무언가를 숨기고 거짓을 말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작은 것 하나로도 사건의 진행 방향이나 해결 방법이 달라지는 만큼 상담 과정에서부터 변호사를 신뢰하고 모든 것을 솔직히 이야기 해주셔야만 원하는 결과에 가까워질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셨으면 합니다.
  • 사건 해결에 앞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첫 번째는 의뢰인의 감정과 상황에 대한 공감입니다.

    변호사를 찾을 만큼의 사건이라면 의뢰인의 입장에서는 아주 절박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사건 하나로 의뢰인의 인생이 뒤바뀔 수 있는 만큼 의뢰인의 사건을 나의 일처럼 생각하고 공감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두 번째는 소통하는 자세입니다.

    의뢰인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아주 작은 이야기더라도 놓치지 않고 사건 해결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건마다 조금씩 다른 부분들이 존재하는 만큼, 이를 정확히 파악해야만 의뢰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형사 사건 분석과 대응에서 검사 출신 변호사만의 차별점은 무엇이 있나요?

    검사 출신으로서 수사 기관의 입장과 판결의 핵심 포인트를 알고 있는 만큼 이를 바탕으로 한 사건 분석을 진행합니다.

    또 수많은 사건의 기소와 불기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 단계별로 어떤 대응을 해야 가장 좋은 결과가 나올 지에 대한 감이 있는 만큼 이에 대한 부분도 고려하여 치밀한 변론을 펼치고 있습니다.
  • 형사 사건 변호사 선임 시, 이것만큼은 꼭 확인해 봐야할 것이 있다면?

    사건을 성공적으로 해결한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변호사에게 사건 성공 경험은 곧 실력과 직결되는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경험이 많은 변호사를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원하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도 높아질 수 있을 겁니다.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var/www/html/views/expert_detail_renew.html on line 292

더 많은 업무사례MORE >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var/www/html/views/expert_detail_renew.html on line 393

더 많은 업무사례MORE >